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602
  • 2025-09-15 07:52:5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



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


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


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


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



쿠우쿠우가 훨 나은듯

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 dc App 2025.09.15 07:53:26
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09.15 07:53:28
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09.15 07:53:33
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45 2025.09.15 07:53:37
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125 2025.09.15 07:53:41
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09.15 07:54:00
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09.15 07:54:32
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09.15 07:54:34
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09.15 07:54:55
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09.15 07:55:16
네에네 2025.09.15 07:55:26
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09.15 07:55:56
네에네 ㄹㅇ 2025.09.15 07:56:07
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09.15 07:56:51
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09.15 07:57:10
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09.15 07:57:13
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09.15 07:57:20
네에네 @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09.15 07: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595 아..존나배고프네 8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7594 짤녀 아바타 변천사임 16 모해자니 2025-09-17 0
5027593 난 공략하기 쉬운 존재로 보이나봐 8 SenYan 2025-09-17 0
5027592 벌써 가을 월드 나왔더라 2 ㅇㅇ 2025-09-17 0
5027591 파리바게트 메론빵 맛잇넹 10 탸리루 2025-09-17 0
5027590 원래같으면 ㅈㄴ 깨어있을 시간인대 1 카데바 2025-09-17 0
5027589 아바타 옷집어넣는거 기존만든거에 넣는거야? 9 돵애진미 2025-09-17 0
5027588 됐다 다넣었음 3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587 벌써 일주일 끝나가네.... 4 시적허용 2025-09-17 0
5027586 운동하면서 힘 안실리길래 내가 운동부족인줄 알았는데 9 편하비_ 2025-09-17 0
5027585 옛날에 쓰던 아바타 사진 발굴햇음 ㅇㅇ 2025-09-17 0
5027584 읏읏읏읏읏읏읏읏읏 10 풀잎숲 2025-09-17 0
5027583 사진/영상 오늘 10 모해자니 2025-09-17 0
5027582 자기싫다.. 6 HARUNA 2025-09-17 0
5027581 사진/영상 스쿨미즈 번개 사진 4 ㅇㅇ 2025-09-17 0
5027580 시골처녀같은 옷 어디 없을까여 2 목티 2025-09-17 0
5027579 이거 팬티 텍스쳐 패턴 마우스로 그린건데 10 으애애 2025-09-17 0
5027578 누구를 싫어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까운거 같아요 10 편하비_ 2025-09-17 0
5027577 스박타코야키쫀나맛있겟다 10 다채 2025-09-17 0
5027576 술 못 마시게따 4 오포로 2025-09-17 0
5027575 왜이렇게 따갑고 간지럽지 ㅇㅇ 59.20 2025-09-17 0
5027574 뭐냐 띠바 4 오포로 2025-09-17 0
5027573 저같ㅌ은걸왜조아하시는건가여 14 두글자_ 2025-09-17 0
5027572 약먹고자요 .. 5 낭만고 2025-09-17 0
5027571 레알 브결혼은 뭐야 4 야비 2025-09-17 5
5027570 밀피만드는중인데 눈텍맘에든다 10 으애애 2025-09-17 0
5027569 발짤임ㅇ 8 모해자니 2025-09-17 0
5027568 뭔 게불같이 생겼냐 4 SenYan 2025-09-17 0
5027567 방금 꾸츄사진봄 5 무피 2025-09-17 0
5027566 로판 좀 그만 바야겟네 4 리즈_ 2025-09-17 0
5027565 내가 새벽에 무슨 짤을 본건가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564 바디텍좀 골라주삼 4 새우깡요정 2025-09-17 0
5027563 랜매상대 첫마디가반갑노이기야길래 바로나옴... 3 ㅇㅇ 110.14 2025-09-17 1
5027562 Vr 기준으로 생각했을때 무현이 좋을까 데커드가 좋을까 7 백야ㅿ 2025-09-17 0
5027561 사진/영상 스쿨미즈 번개 후기 사진들 6 이오닉스 2025-09-17 1
5027560 브수면 진짜로 어캐함 2 ㅇㅇ 2025-09-17 0
5027559 아 근데 글 싸는거 줄이려고했는데 못참았음 2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558 랜매 있는줄도 몰랐노 3 오포로 2025-09-17 0
5027557 근데 vr결혼 한 사람있냐 진짜로? 5 Youarebest 2025-09-17 0
5027556 저 고닉은 새벽에도보이고아침에도보이고점심에도보이고저녁에도보이네 15 MUSECA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