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602
  • 2025-09-15 07:52:5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



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


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


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


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



쿠우쿠우가 훨 나은듯

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 dc App 2025.09.15 07:53:26
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09.15 07:53:28
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09.15 07:53:33
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45 2025.09.15 07:53:37
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125 2025.09.15 07:53:41
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09.15 07:54:00
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09.15 07:54:32
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09.15 07:54:34
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09.15 07:54:55
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09.15 07:55:16
네에네 2025.09.15 07:55:26
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09.15 07:55:56
네에네 ㄹㅇ 2025.09.15 07:56:07
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09.15 07:56:51
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09.15 07:57:10
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09.15 07:57:13
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09.15 07:57:20
네에네 @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09.15 07:58: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0119 저 고닉 아바타 진짜 예쁘네 12 AVI 2025-09-15 0
5020118 근데 유니티해준다는사람 많던데 치킨한마리주면해주려나 1 ㅇㅇ 118.235 2025-09-15 0
5020117 아 ㅡㅡ 퇴근하고 소라한치물회 먹을라햇는데 3 우리엄마 2025-09-15 0
5020116 짤녀의 새옷 5 알테밍 2025-09-15 0
5020115 저 똥싸는중임 3 ㅇㅇ 2025-09-15 0
5020114 브챗 커미션 실력은 어느정도까지 가능해? 8 ㅇㅇ 106.101 2025-09-15 0
5020113 현실이랑 브쳇이랑 헷갈려 4 우이 2025-09-15 0
5020112 브XX 하고싶다 6 아루라테 2025-09-15 0
5020111 밀티나 좋아 10 Hampter 2025-09-15 1
5020110 미소녀 짬지 뿌수고싶다 4 ㅇㅇ 2025-09-15 0
5020109 3 와일드번치 2025-09-15 0
5020108 근육자랑하는 강아지 4 프리즘분광기 2025-09-15 0
5020107 브 소 17 엘팡 2025-09-15 0
5020106 아 다 귀찮은데 그냥 내가 아무거나 멋진 아바타 패키지 없나 1 ㅇㅇ 211.202 2025-09-15 0
5020105 오늘 저녁은닭갈비 3 이오닉스 2025-09-15 0
5020104 어려울 때 친구가 진짜 친구고 어려울 때 견디는 브붕이라야 진짜 4 ㅇㅇ 2025-09-15 0
5020103 근데 이짤은 편집이야?? 11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20102 우니티 열심히함 13 krskakr 2025-09-15 1
5020101 방송 하는 하꼬련들 걍 보기 싫음 ㅇㅇ 223.39 2025-09-15 0
5020100 윗집에서 ㅈㄴ 쿵쿵거리길래 11 기타 2025-09-15 0
5020099 1 5 5 7 원 안 줍니다 진 짜 로 !!! 6 MissingNo 2025-09-15 0
5020098 고닉 강간이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12 sisters 2025-09-15 0
5020097 브붕이들 맛저해에 19 미로 2025-09-15 0
5020096 1 5 ㅇ ㅇ ㅇ ㅇ 원 진짜 줍니다. 그것도 바로!!!!!!! 6 MUSECA 2025-09-15 0
5020095 어릴떈 겜할떄 방송타고싶고 나오면 설레고그랫는데 2 ㅇㅇ 122.45 2025-09-15 0
5020094 듀.. 10 반프르2 2025-09-15 0
5020093 어제는 괜찮았는데 오늘 아침ㅁ부터 허벅지 개땡ㄱ겨 12 lia 2025-09-15 0
5020092 베스 마운트 뭐써? 9 ㅇㅇ 2025-09-15 0
5020091 기묘한 포즈의 축구공 둘 8 MissingNo 2025-09-15 0
5020090 7 ㅇ ㅇ ㅇ ㅇ 원 진짜 줍니다. 그것도 바로!!!!!!!!!!!!! 3 쌀먹의지배자 2025-09-15 0
5020089 수상한 깡계는 빨갛게 메모해놓는데 7 댕댕충 2025-09-15 0
5020088 내일은 김치찌개나 만들어야지 5 ㅇㅇ 122.45 2025-09-15 0
5020087 와 오늘 운동 개잘댓다 9 이뀨립스 2025-09-15 0
5020086 댕댕충님 어그로 많이 끌고 지랄 발광 하시나요 ㅇㅇ 211.235 2025-09-15 0
5020085 1557년만에 쓰담번개 가볼까 4 MissingNo 2025-09-15 0
5020084 아는사람이 브붕이 누워서 날라댕기는거 기괴하다던데 댕댕충 2025-09-15 0
5020083 된장찌개 처음해봤는데 맛있는듯 10 네에네 2025-09-15 0
5020082 나도 유튜브에 등장하고싶음 6 댕댕충 2025-09-15 0
5020081 갑자기 도마뱀 키워보고 싶어졌다 ㅇㅇ 122.45 2025-09-15 0
5020080 집 도착! 8 비엔이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