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예전에 중국 호텔에서 칵테일바 가본적 있는데
- 글쓴이
- Space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583
- 2025-09-15 07:48:58
| 깃털맛 | 걔네 영어를 못해서 그래 | 2025.09.15 07:50:05 |
| 깃털맛 | 그리고 호텔 바 같은 경우에는 많은 경우가 호텔 등급 맞추려고 구색만 갖춘 거임 | 2025.09.15 07:50:29 |
| 깃털맛 | 그리고 (특히 중국의) 호텔 바 같은 경우에는 많은 경우가 호텔 등급 맞추려고 구색만 갖춘 거임 | 2025.09.15 07:50:41 |
| Space | @깃털맛 쓰는 얼음도 싸구려 제빙기 얼음이라 충격받았는데 그래서 그렇구나 | 2025.09.15 07:5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