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코코이가 갤용어지?보통안쓰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580
- 2025-09-15 07:48:38
- 119.194
| ㅇㅇ | 개나소나다써 | 2025.09.15 07:48:53 |
| 양띠 | 코코이는 뭐 브갤만의 용어는 아니긴해 | 2025.09.15 07:49:26 |
| ㅇㅇ | 코코이는 야갤의 야코 드립에서 딸딸이 - 코코이로 변형된거삼 | 2025.09.15 07:49:34 |
| 삼중하나 | 아뇨 다들 써요 | 2025.09.15 07:5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