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집트 한번 가보고 싶은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568
- 2025-09-15 07:45:29
| 토템 | 저랑 아리안트 갈까요? | 2025.09.15 07:45:51 |
| ㅇㅇ | 5000년전: ㅅㅂ 바가지 개심함 | 2025.09.15 07:46:01 |
| ㅇㅇ1 | 바가지존나씌움 호객존나함 211.235 | 2025.09.15 07:46:31 |
| 백야ㅿ | 현재 : ㅅㅂ 바가지 실화냐 ㅋㅋ | 2025.09.15 07:46:37 |
| 백야ㅿ | 내가 아는 이집트는 메이플에 | 2025.09.15 07:46:49 |
| UE충 | 네트의 피라미드 너만 오면 고 | 2025.09.15 07:46:57 |
| 백야ㅿ | 그런거랑 청결도라고 해야하나 | 2025.09.15 07:47:05 |
| 백야ㅿ | 렛츠고 | 2025.09.15 07:47:12 |
| Space | 여기는 평화로운 린도린도 | 2025.09.15 07:47:23 |
| 백야ㅿ | 린도 린도 린도 | 2025.09.15 07:47:54 |
| ㅇㅇ2 | 거기 그냥 영상이랑 매체로만 보는게 낫다고함. 보면 사이즈에 압도된다곤하는데 진짜 주변환경이나 관리 그런거 개판쓰레기 그자체라서 오히려 환상꺠고 온다고하더라 122.45 | 2025.09.15 07:48:38 |
| ㅇㅇ | 이집트 그리스 걸어서 세계속으로 찍고싶음 | 2025.09.15 07:50:05 |
| 백야ㅿ | ㄹㅇ이가 심각하네 | 2025.09.15 07:50:20 |
| 백야ㅿ | ㅁㅊ 개멀지 않음? | 2025.09.15 07:50:31 |
| ㅇㅇ2 | 사실상 그냥 관리가 없다고함. 허가없이 돈 요구하는 장사꾼들만 존나 많고 가이드랍시고 개나소나 영업하고 있고 들어가면 오만데 쓰레기랑 관광루트 이런것도 딱히 없대 122.45 | 2025.09.15 07:52:00 |
| 백야ㅿ | 좀 그렇네 | 2025.09.15 07:5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