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헉 큰일남 지금 사는 원룸 계약일 2개월 전 미통보시 자동 재계약임;;
- 글쓴이
- 야비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528
- 2025-09-15 07:37:09
| 깃털맛 | 자동 연장인 거라서 보통 나가기 2달 전에 말하는 거긴 한데 | 2025.09.15 07:37:44 |
| 양띠 | 브챗들어와서 풀코스 대접할테니 깍아달라고 하셈 | 2025.09.15 07:37:50 |
| MissingNo | 재계약시 무조건 10년 재계약 특약 구석탱이어 조그맣게 적혀있었음 내가 봄 | 2025.09.15 07:37:55 |
| ㅇㅇ | 월세는 늘 협상용카드 | 2025.09.15 07:38:06 |
| 야비 | 보통 2달이었구나 왜 보통 1달로 알고있었지.. 내 불찰이다 크흑 | 2025.09.15 07:39:02 |
| 야비 | 집주인 할머니든데 그럼 나 할카스 하는걸까...? 나 너무 무서워.. | 2025.09.15 07:39:45 |
| 깃털맛 | ㄴㄴ 1년 연장이란 건 아님, 지금이라도 2달 뒤에 나가는 거 전제로 얘기해봐 | 2025.09.15 07:39:57 |
| 야비 | ㅁㅊ 뭐어어엇 불법이야!!!!! | 2025.09.15 07:40:01 |
| ㅇㅇ1 | 바버 브분이 가트니 크크 193.148 | 2025.09.15 07:42:45 |
| 야비 | 특약으로 계약서에 명시되어있는거라 이미 연장이 되있는거는 부동산쪽으로 확인했음... 조금 예외인가봐ㅜㅜ | 2025.09.15 07:43:45 |
| 야비 | 월세를 깎아다오 집주인!!!! | 2025.09.15 07:44:04 |
| 야비 | 크아아아악 2주만 더 빨리 확인할걸!!!! | 2025.09.15 07:4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