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은 그냥 딱 이 마인드로 해야함
글쓴이
MissingNo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524
  • 2025-09-15 07:36:35
														

7cea8577b08068ff36e698bf06d60403945fa10291af68823b

7cea8576b3826dfe3bef98bf06d60403a10b3bc605e93932d3

7cea8577b48060f03fe898bf06d60403ee20f1333f50a17fe5

내가 특이한 아바타를 쓰든 무쌩긴 아바타를 쓰든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나의것이요 누구도 원망할 필요 없다
내가 무슨 말을 하고 무슨 행동을 하던 결국 그에 따른 결과는 모두 내가 받아들여야 하는것이니 망설일 필요 없다
딱 이런 마인드 탑재하고 해야 멘탈 멀쩡한 게임일듯

11
달콤하우스 2025.09.15 07:37:51
MissingNo 아무도 날 막을수 없다 <- ㄹㅇ브챗 최고의 마음가짐 2025.09.15 07:38: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937 호남형 얼굴 < 좋을호자인줄 알았음 4 기름참치 2025-09-15 0
5019936 h샵 이치고 페이셜 나왔구나 4 비엔이 2025-09-15 0
5019935 닭강정 사러 왓는데 2 ㅇㅇ 2025-09-15 0
5019934 시발 저새기 진짜 개쳐꼬와서 강 고닉으로 고로시한다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9933 애완아이리 어디서 분양받을수있나요? 8 MUSECA 2025-09-15 0
5019932 너네 압타 머리크기 몇으로 하냐 24 백야ㅿ 2025-09-15 0
5019931 아 충전선 안샀네 배랑이 2025-09-15 0
5019930 병신보존의법칙은어느나라에나존재한다는사실을또다시깨닫는 14 ㅇㅇ 2025-09-15 0
5019929 아이리는 총배설강 있음 ㄷㄷ ㅇㅇ 223.195 2025-09-15 0
5019928 아기 뽀송샤워끄읏 10 두다 2025-09-15 0
5019927 호감고닉들나타나라얍 12 ㅇㅇ 2025-09-15 0
5019926 옛날에 아바타별 인상 글 어디갔냐 깃털맛 2025-09-15 0
5019925 번개갈떄마다 좀 괴리감같은게 느껴짐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924 요즘 잘 안보이는 단어 7 이름값 2025-09-15 0
5019923 꼴려져라 얍 16 거미군주 2025-09-15 0
5019922 낮잠 자야지.. 2 ㅇㅇ 2025-09-15 0
5019921 어제 친구들이랑 데드락 6인큐 했어 12 백야ㅿ 2025-09-15 0
5019920 루루네 잡아먹고싶다 4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5 0
5019919 나퇵근 12 snrnsepdy 2025-09-15 0
5019918 ㅁㅊ 땀 뻘뻘나 10 이뀨립스 2025-09-15 0
5019917 시폰만 보면 왜케 돼지같아보이지 3 엘팡 2025-09-15 0
5019916 ㄴ 와 진자 젖탱이 마구 주물럭마렵게생겼네 1 ㅇㅇ 211.36 2025-09-15 0
5019915 닭 대신 아이리 사육하면 식량난 해결됨 6 ㅇㅇ 223.195 2025-09-15 0
5019914 다리존나간지럽노 졷기십발 이름값 2025-09-15 0
5019913 일단 나래에 존나 크게 데인 이후론 13 이초연 2025-09-15 0
5019912 똥짤달리는새끼도버거줄은서네 4 MUSECA 2025-09-15 0
5019911 아 택시타고싶다 택시캑시택시택시택시택시택시택시 1 기타 2025-09-15 0
5019910 요즘 ㄹㅇ 아기루틴인데 10 농코 2025-09-15 0
5019909 당해버렸다 씨발 ㅇㅇ 122.45 2025-09-15 0
5019908 루루룽~ 신난다에요 아스피 2025-09-15 0
5019907 vr렌즈부분 뭘로닦음?안경닦이? 7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906 내가 유동의 명예를 걸겠다.... 2 ㅇㅇ 2025-09-15 1
5019905 케밥 먹고 싶다 6 백야ㅿ 2025-09-15 0
5019904 님들저녁드세여 4 ㅇㅇ 2025-09-15 0
5019903 퀘3 좋긴하네 8 풀잎숲 2025-09-15 0
5019902 외출에 진심인편임,, durab1e 2025-09-15 0
5019901 그색기차단해라 ㅇㅅㅇ 4 meowsuke 2025-09-15 0
5019900 아 ㅅㅂ 뇌로 컴퓨터조작하고싶다 8 공담 2025-09-15 0
5019899 유튭에서 비둘기 사육장 영상 나오던데 8 백야ㅿ 2025-09-15 0
5019898 솔직히 유동 차단 큰 의미 없다봄 ㅇㅇ 211.36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