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적어도 70퍼는 인서울이 아니라고 하던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509
- 2025-09-15 07:34:00
| 나밍 | 학력위조 ㅋㅋㅋㅋㅋ | 2025.09.15 07:34:13 |
| ㅇㅇ1 | 지식인의 타락 211.234 | 2025.09.15 07:34:16 |
| _법사_ | 전문대는 인서울 쉽잔아 | 2025.09.15 07:34:32 |
| Μο | 말만 하면 하버드도 가지 | 2025.09.15 07:34:33 |
| 삼중하나 | 머 다들 진짜일거라 생각하죠 | 2025.09.15 07:34:41 |
| 백야ㅿ | 진짜 모름 | 2025.09.15 07:34:51 |
| 백야ㅿ | 바로 그거엿노 | 2025.09.15 07:35:01 |
| 백야ㅿ | 그게 아닌게 문제지 | 2025.09.15 07:35:11 |
| 백야ㅿ | 나도 하버드 할래 | 2025.09.15 07:35:47 |
| 백야ㅿ | 좋게 생각하기 | 2025.09.15 07:35:55 |
| 59.8Hz | 서울사이버대학교암캐암컷아가만들기학과인데다들여기졸업생인듯 | 2025.09.15 07:35:57 |
| Μο | 축하합니다 당신은 하버드생입니다 | 2025.09.15 07:36:00 |
| ㅇㅇ2 | 학교 안다녀! 122.45 | 2025.09.15 07:36:24 |
| 백야ㅿ | 바로 그거엿군 | 2025.09.15 07:36:25 |
| 백야ㅿ | 이럴수가 | 2025.09.15 07:3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