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초딩 때 키배 뜰 때 대학교5학년이라는 새끼 비웃었는데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503
- 2025-09-15 07:33:34
| 보라지도댕이 | 나도 5학년까지 다님 | 2025.09.15 07:34:01 |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5 07:34:08 | |
| 나밍 | 의과대학 | 2025.09.15 07:34:36 |
| 네에네 | | 2025.09.15 07:34:40 |
| 네에네 | 크아악 | 2025.09.15 07:34:54 |
| 네에네 | 근데 그 시절 나이드립 허술하게 친 거 생각하면 말한 놈도 걍 허세부린 초딩이었던 것 같음 | 2025.09.15 07:35:19 |
| 잔물결 | 의대는 6학년까지도 있는거루 기억 | 2025.09.15 07:3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