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학교자퇴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484
- 2025-09-15 07:29:40
| 집에가고싶었다 | | 2025.09.15 07:30:19 |
| ㅇㅇ | | 2025.09.15 07:30:32 |
| 파체 | 저도 자퇴함 | 2025.09.15 07:30:35 |
| ㅇㅇ | 굳 혈육이 어차피 지잡대다니는데 멀 고민하냐고 자퇴하라고햇삼 | 2025.09.15 07:31:03 |
| 파체 | @ㅇㅇ ㄹㅇ 시골이라 놀러 나가기도 힘들고 돈만 아까워 | 2025.09.15 07:3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