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갤 출신 서울대생 없음?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452
- 2025-09-15 07:24:32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그러다 고로시당함 | 2025.09.15 07:24:47 |
| Ch5 | 브갤은 모르겠고 서울대생은 봤는데 | 2025.09.15 07:25:03 |
| 삼중하나 | 학력 휘둘러보셈 | 2025.09.15 07:25:04 |
| 삼중하나 | 브챗 서울대생 좀 귀하네요] | 2025.09.15 07:25:11 |
| 타코야끼 | 네 제가 하버드생입니다 | 2025.09.15 07:25:29 |
| 삼중하나 | 하하 거짓말? | 2025.09.15 07:2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