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들 아니면 학력 이야기 하실래요?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443
- 2025-09-15 07:22:21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저 국민학교졸업임 | 2025.09.15 07:22:34 |
| Space | 저 중졸임 | 2025.09.15 07:22:42 |
| 양띠 | 저는 고등학교 중퇴입니다.. | 2025.09.15 07:22:44 |
| 보라지도댕이 | 저와플대학과수석임 | 2025.09.15 07:23:05 |
| 삼중하나 | 학력이 좀 작네요 | 2025.09.15 07:23:07 |
| 깃털맛 | 둘 다 남한테 함부로 휘두르면 안 된다는 것... | 2025.09.15 07:23:09 |
| 삼중하나 | 학력이 좀 특이하시네요? | 2025.09.15 07:23:13 |
| 묭뇽 | 나 중졸임 - dc App | 2025.09.15 07:23:14 |
| ㅇㅇ | 고졸인데 사시패스면 어캄 | 2025.09.15 07:23:17 |
| 삼중하나 | 학력이 조금 작으시네요 | 2025.09.15 07:23:19 |
| 보라지도댕이 | 대통령하셈 | 2025.09.15 07:23:31 |
| 삼중하나 | 하하 거짓말? | 2025.09.15 07:23:32 |
| Retrika | 대학자퇴두번이면머임 | 2025.09.15 07:23:36 |
| 샘플카린 | 고졸예정이에요 | 2025.09.15 07:23:38 |
| 삼중하나 | 학력이 좀 작으시네요 | 2025.09.15 07:23:44 |
| 삼중하나 | 스타시커임? | 2025.09.15 07:23:53 |
| 삼중하나 | 화이팅입니다 | 2025.09.15 07:23:58 |
| 삼중하나 | 2025.09.15 07:24:03 | |
| 삼중하나 | 중요한 사실이죠 | 2025.09.15 07:24:10 |
| 59.8Hz | 서울사이버대학교암컷암캐음탕학과인데ㄱㅊ나요???? | 2025.09.15 07:24:15 |
| 삼중하나 | 고추를 지어내시는 편이군요 | 2025.09.15 07:2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