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외국인왔어...
- 글쓴이
- 아스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430
- 2025-09-15 07:20:07
| ㅇㅇ | 지가 한국말을 해야지 왜 우리가 맞춰줘야됨 ㄹㅇ | 2025.09.15 07:20:44 |
| 냐리 | 타국에 갈때는 본인이 배워서가건 번역기 들고가건 해야하는거아닌가싶긴한데 | 2025.09.15 07:23:22 |
| 아스피 | ㄹㅇ... | 2025.09.15 07:25:27 |
| 아스피 |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ㅠㅠ | 2025.09.15 07:2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