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외국인왔어...
글쓴이
아스피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430
  • 2025-09-15 07:20:07
														

7ee9827fbc8a61f63ce7e9b441d57c38cf599cbd2c8d304fa1bb162e2c145b759cd48babccb0967123992ad36dc331f7115594a23db4

영어못해서 파파고쓰는데 힘들댜...
ㅇㅇ 지가 한국말을 해야지 왜 우리가 맞춰줘야됨 ㄹㅇ 2025.09.15 07:20:44
냐리 타국에 갈때는 본인이 배워서가건 번역기 들고가건 해야하는거아닌가싶긴한데 2025.09.15 07:23:22
아스피 ㄹㅇ... 2025.09.15 07:25:27
아스피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ㅠㅠ 2025.09.15 07:25: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2618 주인님 오늘은 친구들이랑 논다고 먼저 말씀드렷자나요옷... 10 서양복실이 2025-09-16 0
5022617 일하기싫다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2616 나도인바좀해주는친구없나 7 실고밍 2025-09-16 0
5022615 스쿠미즈 번개 참고로 내일임 4 댕댕충 2025-09-16 0
5022614 조금이라도 놀다 출근할까 조금 자고 출근할까 2 레테 2025-09-16 0
5022613 누가축구할때수비수만하는음침안경오타쿠찐따고닉임 6 시적허용 2025-09-16 0
5022612 가는이유설명하기 << 좀 꼴리는듯 6 공담 2025-09-16 0
5022611 너네도대체무슨삶을살았으면 10 토템 2025-09-16 0
5022610 미누카와 나이스 트라이 이름값 2025-09-16 0
5022609 아니 왜 안자르던 사진을 갑자기 잘라대는거냐 6 띠얀띠 2025-09-16 0
5022608 나졸려ㅠ 2 사디스트 2025-09-16 0
5022607 뉴비때 친구 한명이 현생살러 간 거 같음.. 2__star 2025-09-16 0
5022606 근데 다들상대 생각해서 인바왓다 거짓말하는거잔아 4 엘팡 2025-09-16 0
5022605 난 어 슬코하러 부른다 하면 그냥 사람들이 그려러니 함.. 시오네 2025-09-16 0
5022604 인바 진짜 안오는편인데 정말 운이 없는게 5 자살 2025-09-16 0
5022603 인바와서 다녀온다고 했는데 2 ㅇㄴ 2025-09-16 0
5022602 조인타니까 친구 둘이 마주보고 있길래 1 ㅇㅇ 2025-09-16 0
5022601 지갑찾았다ㅅㅂ 2 아스피 2025-09-16 0
5022600 내 뱃살이 이치고보다 얇다 손 6 무무에용 2025-09-16 0
5022599 금븽어산책 2 보추 2025-09-16 0
5022598 리인바 맨날 갤번개 할때만 오던데 _법사_ 2025-09-16 0
5022597 다른곳 가볼게요 <— 어렵긴함 7 문도리 2025-09-16 0
5022596 나만인바보내주는친구없어 6 시적허용 2025-09-16 0
5022595 저 애완돌 산책 시간이라 가봄 ㅎㅎ 1 파란색귤 2025-09-16 0
5022594 갑작스럽디만 계란말이가 먹고싶숩니더 레테 2025-09-16 0
5022593 임신시키러가볼게요 공담 2025-09-16 0
5022592 코스피 나스닥 대불장 돈복사 버그 걸렸네 2__star 2025-09-16 0
5022591 제 초식중 하나 알려드림 백야ㅿ 2025-09-16 0
5022590 인바라는게 올정도면 얼마나 인싸인거지 1 ㅇㅇ 106.101 2025-09-16 0
5022589 바밤바와서가볼게요 저요저요 2025-09-16 0
5022588 나도 진짜 인바와서 가는 건데 1 밤밤_ 2025-09-16 0
5022587 인사돌리고올게요<< 9 실고밍 2025-09-16 0
5022586 자기 과몰입 차였다고 찡찡거리면서 나한테 디코하는데 2 soju 2025-09-16 0
5022585 친구가 바지입으래 달달밤 2025-09-16 0
5022584 앞으로 인바왔다고하면 인증샷안보여주면안보내주겟슴 8 엘팡 2025-09-16 0
5022583 둘만있어서 어색할땐 사진이 최고임 3 _법사_ 2025-09-16 0
5022582 개시발기차탔는데교수가왜여깄어 2 기타 2025-09-16 0
5022581 뭘 인바왔다고 해 2 띠얀띠 2025-09-16 0
5022580 인바와서 가따올게요 2__star 2025-09-16 0
5022579 나는 진짜 초대오면 초대왔다고 말하고 가는데 쿄쿄쿄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