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어제 얼떨결에 일본인이랑 친추 했는데 어쩌지
글쓴이
백약지장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407
  • 2025-09-15 07:16:36
														

7aef8673b6816dff3fe8e9b64ed27c3c219f700e7be6a8855035ca1d8d702085096b9647f70311160c4e6449cecb7664fefac9d561c3674691b3f10bb9b60f4ffc5d2da22288bbd0dcc25e0c10


일본어 하나도 몰라서 그냥 일본어 잘하는 친구 옆에서
고개만 끄덕이면서 웃기만 했는데

나한테 말걸더니 친구추가 요청 넣길래 얼떨결에 받아버렸어


나 일본어 아예 모르는데 우짜지

17
양띠 그거 시간 지나고 친삭하면 돼 2025.09.15 07:16:57
칸터 두유노 리틀보이? - dc App 2025.09.15 07:17:22
메론 나도ㅓ 그래서 바디랭귀지만 하는 중.. 2025.09.15 07:17:28
ㅇㅇ1 친추 많이해봤는데 별로 안옴 와봣자 인사하고바로나감 175.194 2025.09.15 07:17:31
냐리 이 기회에 일본어를 배워서 친구들한테 잇쇼니 오사케 노무?(쑻)을 해보는거에요 다들푸하항할듯! 2025.09.15 07:17:51
백약지장 친삭은 아예 고려해본적이 없어서 2025.09.15 07:18:08
백약지장 아니 ㅋㅋㅋㅋㅋ 2025.09.15 07:18:12
백약지장 바디랭귀지라... 2025.09.15 07:18:18
백약지장 그런가? 2025.09.15 07:18:25
백약지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9.15 07:18:30
ㅇㅇ2 그거 어차피 조인 안 탐 그냥 그런갑다 해라 222.110 2025.09.15 07:19:11
백약지장 휴~ 2025.09.15 07:1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700 시나노를 천천히 만들어볼까용 12 비엔이 2025-09-17 0
5026699 얼빡샷찍힌거 6 ㅇㅇ 2025-09-17 0
5026698 뭘해도 비호감 안될 만큼 이쁜 아바타는 어케 만듬 8 꽃과봄 2025-09-17 0
5026697 새로운 아이들 영차 집어넣고 틀딱들 헤제좀 3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696 4인랜매는 좀 참신하네 ㅋㅋㅋㅋ 2 Sonave 2025-09-17 0
5026695 감기낳은거같애 2 전기양_ 2025-09-17 0
5026694 이쁘면뭘해도비호감안되더라ㅇㅇ...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6693 18인랜매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92 브부이들 하이요 3 laz 2025-09-17 0
5026691 비호감 고닉이 되는법은 머죠 9 동그란사람 2025-09-17 0
5026690 4인랜매는스와핑이잖아 10 ㅇㅇ 2025-09-17 0
5026689 그냥 쿨하게 1557인 랜매 열어보죠 6 MissingNo 2025-09-17 0
5026688 살 좀만더 빼고싶은데 좀만더굶어볼까 7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687 4인은 괜찮은거 같은데 3인은 13 삐랑 2025-09-17 0
5026686 친구가디코를안봐 11 댕댕충 2025-09-17 0
5026685 도와줘 메뉴에서 업로드한 아바타가 안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ㅇㅇ 122.44 2025-09-17 0
5026684 갤안분 4명끼리 매칭되면 어케되는거임 5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683 비상초콜렛 다먹엇다 4 우이 2025-09-17 0
5026682 저랑로얄배틀랜매하죠 2 전기양_ 2025-09-17 0
5026681 4인랜매에서 각 두명씩 붙어서 있게 되고 2 슈거 2025-09-17 0
5026680 랜매매칭인원을계속늘려가다보면결국그냥대기방에서즉석만남 4 반프르2 2025-09-17 0
5026679 나오늘 기부니 좀금 좋내 3 43 2025-09-17 0
5026678 집착 멘헤라 어디 없나 4 soju 2025-09-17 0
5026677 3인랜매해도 도태될애면 2인랜매도 도태당할사람임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76 3인랜매특)두명이서얘기하고한명소외됨 4인랜매특) 세명이서얘기하고한명소 8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6675 4인랜매는 진자로 좋겟는데?? 14 엘팡 2025-09-17 0
5026674 인바플 방 파놓고 지인의 지인 오면 3 HakaseJin 2025-09-17 0
5026673 공개고백 마렵네 2 (UwU) 2025-09-17 0
5026672 3p번개는 너무 슬프잖아 6 Ch5 2025-09-17 0
5026671 카린 줘팸 1 작란 2025-09-17 0
5026670 난 인스 나갈때 인사 안함 15 나루미 2025-09-17 0
5026669 차단본인요청 << 이거솔짓히 왜하는거임 7 매장 2025-09-17 0
5026668 3인 랜매 어떻게 생각해 22 DAMBI 2025-09-17 0
5026667 대화리드보단 들으면서 반응해주는 편임 2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666 1:1이좋아 18 ㅇㅇ 2025-09-17 0
5026665 존나똑똑했음좋겠다 1 ㅇㅇ 2025-09-17 0
5026664 . 3 간편조회 2025-09-17 0
5026663 텍스트가 싫다 6 백약지장 2025-09-17 0
5026662 위기를반대로하면... 17 전기양_ 2025-09-17 0
5026661 인스 드갔을때 다 나한테 인사해주면 기분좋아요 12 Μο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