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살면서 웃겻던 말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397
- 2025-09-15 07:14:43
| 양띠 | 음? | 2025.09.15 07:15:32 |
| Space | 고추는 적절히 휜게 더 좋다던데 | 2025.09.15 07:15:34 |
| 나밍 | 휜거 좋아하는 사람도 있던데 | 2025.09.15 07:15:48 |
| ㅇㅇ | 보통 딸치면 휘지않냐 | 2025.09.15 07:15:56 |
| 잘못 | 두번째꺼 뭐임 ㅋㅋㅋㅋㅋ | 2025.09.15 07:16:15 |
| Space | @ㅇㅇ 자주 쓰는 손 쪽으로 휜다던데 | 2025.09.15 07:16:27 |
| ㅇㅇ | 망가에서보면 휜거 좋아하던데 | 2025.09.15 07:16:32 |
| ㅇㅇ1 | 봄 보지가 쇠 저를 녹이고 가을 좆이 쇠판을 뚫는다 222.110 | 2025.09.15 07:16:40 |
| ㅇㅇ | ㅁㄹ 브쳇하다가 어떤 아줌마한테 들었음 | 2025.09.15 07:16:51 |
| ㅇㅇ | ㅁㅊ | 2025.09.15 07:16:59 |
| ㅇㅇ | | 2025.09.15 07:1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