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붕이들아 죽 맛 추천 좀
- 글쓴이
- MissingNo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379
- 2025-09-15 07:12:04
| HakaseJin | 소고기 / 게살 - dc App | 2025.09.15 07:12:33 |
| MissingNo | 게살은 확실히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걍 게살 사서 크래미 같은거나 찢어 넣고 먹을까 | 2025.09.15 07:13:43 |
| 끼리 | 참치죽이 다양하게 추가해먹기 좋고 아니면 소고기죽이나 닭죽이 든든하지 | 2025.09.15 07:13:45 |
| MissingNo | 참치죽에 참치캔 하나 까넣고 부르주아 참치죽 만들어봐 그냥? | 2025.09.15 07:1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