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늘 왜케 바보짓하지..
- 글쓴이
- 메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378
- 2025-09-15 07:11:38
| 여동생쨩 | | 2025.09.15 07:12:15 |
| 메론 | | 2025.09.15 07:13:27 |
| 양띠 | 헐 빅맥이 맥도날드꺼였어???? 나 여태까지 왜 롯데리아라고 생각했지... 덕분에 나도 다음에 롯데리아에서 빅맥 찾는거 안 하게 될듯ㅋㅋ 고마워 | 2025.09.15 07:14:20 |
| 메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거지 고마워 뭐야? | 2025.09.15 07:1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