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버거는 됏고 사과만 제대로하면 될텐데
- 글쓴이
- 댕댕충
- 추천
- 4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368
- 2025-09-15 07:09:22
| MUSECA | 애플! | 2025.09.15 07:09:48 |
| 샘플카린 | 버거뿌렸는데 왜욕함 << 흠 소리나옴 | 2025.09.15 07:09:57 |
| 댕댕충 | 용서하는 분위기되면 뭐라하기도뭐하고 좃같음ㅋㅋ | 2025.09.15 07:10:30 |
| 잘못 | 줄 | 2025.09.15 07:1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