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캣망구새기들은 왜 고양이 사진에 위치정보 있으면 발작함?
글쓴이
보라지도댕이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365
  • 2025-09-15 07:08:45
														

7fed807fb4816bfe39ede9b44482226d0d39520493d36a3c4549a3c4fa4d06e9a9548e7a39393e5705299d4f6a0e7834b9938797fd293ab4bf4881


맨날 위치정보 노출되면 학대자들이 가서 해코지 할 수 있다고 지랄하던데

고양이 괴롭히는 애들이 길바닥에 널린 게 고양이인데도  위치정보 보고 찾아가 고양이 찾아내 괴롭힐 거라 생각하는 거임?

옥수수뱀 내가 먼저 잡아다가 팔아야하는데 남이 먼저 하면 배아프니까 2025.09.15 07:09:18
보라지도댕이 객관적으로 좆같이 생긴 고앵이 사진에도 그러는 거 보면 진자 이유를 모르겠음 2025.09.15 07:10:12
옥수수뱀 @보라지도댕이 내가 사료 뿌리는 고양이라서 계속 음쓰 뿌리면서 도덕적 우월감 느껴야하는데 누가 고양이 가져가면 못하잔아 2025.09.15 07:11: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860 솔직히 이쁜 아바타로 얼굴가까이 안 왔으면 좋겠음 5 파란색맛 2025-09-15 0
5019859 퇴근한다!!! 오우예 서아냥냥 2025-09-15 0
5019858 나도 새로운 옷 좀 입히고 싶은데 2 ㅇㅇ 2025-09-15 0
5019857 진짜개저능아같이나왔네 13 레레땅 2025-09-15 0
5019856 추락하고싶다 4 ㅇㅇ 175.209 2025-09-15 0
5019855 n 한낮 2025-09-15 0
5019854 ㄴ 고추를 화나게하는 천재임 ㅇㅇ 211.36 2025-09-15 0
5019853 요즘끈풀어지는 수영복인기왜캐만음 2 한낮 2025-09-15 0
5019852 오늘 하루가 정신없이 갔어 AVI 2025-09-15 0
5019851 닭의 아내를 뭐라고 하는지 알어? 6 시오네 2025-09-15 0
5019850 단체줄넘기 하구싶다 6 토템 2025-09-15 0
5019849 아 미친 겁나 ㅅㅅ한 느낌임 알테밍 2025-09-15 0
5019848 아이리바디빅파이가왜꼴리지 6 레레땅 2025-09-15 0
5019847 아는거 좆도 없는데 의외로 지식의 허영에 젖어있습니다. 11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46 쇼콜라놀이 하고싶네 ㅇㅇ.. 4 ㅇㅇ 2025-09-15 0
5019845 XO 맛있음? 6 편하비_ 2025-09-15 0
5019844 아이리 알로 후라이 해먹었는데 쌍란 나와서 자랑하니깐 울더라 2 공룡술사 2025-09-15 0
5019843 요즘 친구들이 하나둘 찾아와주기 시작햇서 6 엘팡 2025-09-15 0
5019842 아이리는 알낳더라 ㅇㅇ 223.62 2025-09-15 0
5019841 어려운거야 2 꽃과봄 2025-09-15 0
5019840 vr로못버티는게 정상이였냐 h파티? 존나팅기던데 1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839 학교에서 누가 교수님이랑 VR 얘기하길래 5 소망 2025-09-15 0
5019838 대표적인 리큐르 중에 예거마이스터가 있지 9 시오네 2025-09-15 0
5019837 아이리줫꼴리는듯 8 공담 2025-09-15 0
5019836 위스키 좋아하시는 브붕이들 잠시 와보실래요 13 잔물결 2025-09-15 0
5019835 코코이하고 자는게 일상이 되어버림 어캄.. 10 옥수수뱀 2025-09-15 0
5019834 번개여는거 힘들지않아요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9833 진짜는 H파티에 없어 9 알테밍 2025-09-15 0
5019832 님들아 유니티 표정만들때 그거 기능 뭐더라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831 깔루아 밀크 난 커피보단 초코맛이 강하던데 1 시오네 2025-09-15 0
5019830 저 개똥철학같은 글 적는거 좋아하는듯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29 뭐야 갤저댄 가뭄이었네?? 리버린 2025-09-15 0
5019828 깔루아, 베일리스는 집에갖다놓기 힘듬 6 ㅇㅇ 2025-09-15 0
5019827 처음에 깔루아밀크 마셧을때 ㄹㅇ 충격이었는데 10 레레땅 2025-09-15 0
5019826 국제적인 겜이라는 사실이 느껴지네 3 ㅇㅇ 2025-09-15 0
5019825 이상을 살아가면 아플뿐이야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24 도파민 디톡스좀 해야하나 6 파체 2025-09-15 0
5019823 ㄴ 뷰지보여용 옥수수뱀 2025-09-15 0
5019822 아씹선비년 죽여버리고싶네 지랄하고친삭할까 5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821 월드 돌아다니다가 4 섬광탄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