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씨유 2900원 냉동치킨 맛이써
- 글쓴이
- HakaseJin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295
- 2025-09-15 06:56:28
| MissingNo | 바로 우유 한통 입에 들이 붓고 그대로 들어서 화본역 등대로 끌고간뒤 매달아둠 | 2025.09.15 06:57:12 |
| ㄹㄹ | 오 한번 먹어바야갯다 | 2025.09.15 06:57:16 |
| HakaseJin | 실제로 우유 먹고도 지금 골골대는중 매운맛이 좆밥이 아니였음 - dc App | 2025.09.15 06:58:43 |
| HakaseJin | 가성비 개좋음 피자랑 만두도 있던데 만두는 비추 피자는 개추 - dc App | 2025.09.15 06:5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