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트래커 2.0이 3.0보다는 덜 튄다는이야기도 있던데
글쓴이
HakaseJin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250
  • 2025-09-15 06:46:45
														

3baf9d74b5806df636ed87f847817064d71a0ed1415be3bd6a4ddf06450db3e9002b01c66abb

이거 신빙성 있는 이야기인감....

8

- dc official App
플랫화이트 크기가 작아졌으니까여 2025.09.15 06:47:01
Retrika 이론상그렇긴한데실사용에서유의미한차이가있는지는모르겠음 2025.09.15 06:48:01
MissingNo 그거 다 2.0 트래커들의 조직적인 음해임 3.0 트래커단은 굳건하다 2025.09.15 06:48:01
HakaseJin 상대적으로 삼각 뿔 높아져서 가바 쳐줄줄... - dc App 2025.09.15 06:48:12
HakaseJin 2025.09.15 06:48:31
HakaseJin 이단 툰드라 트래커가 젤 잘 튀는거 같으니 2/3 트래커단의 승리다 - dc App 2025.09.15 06:4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1028 12시간 푹잣슨 12 샘플카린 2025-09-15 0
5021027 양치하는데 갑자기 코피흐름 14 띠얀띠 2025-09-15 0
5021026 아침밥 야무지게 묵었수다 15 와일드번치 2025-09-15 0
5021025 브얄 고장나서 총 못들길래 4 토종오리 2025-09-15 0
5021024 브붕아 브빙이가 치킨사와따 12 모생선 2025-09-15 0
5021023 아침엔 역시 기가막히게 줄거운 부스 구경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5 0
5021022 화요일 아침 쫀아~ 6 고래토리7 2025-09-15 0
5021021 보플달림 7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20 브갤출근하세요 10 에주에오 2025-09-15 0
5021019 퇴근 한시간늦어져따 7 라비라비 2025-09-15 0
5021018 고양이너무귀여워어어어 8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17 햄지 이번년도 지나면 3주년인데 15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21016 11시에 자도 딱히 아침에 개운하진 않구나 16 삼중하나 2025-09-15 0
5021015 이거 가자미에요? 12 모생선 2025-09-15 0
5021014 근데 브갤이라고 브야스 움짤가져와서 광고하면 좀 웃길듯 6 ㅅㅂ 2025-09-15 0
5021013 주사<<<<이새기 맞아야 하면 한숨만 나옴 8 모생선 2025-09-15 0
5021012 완장이 잔다고? 2 카와이모모노 2025-09-15 0
5021011 이틀전에 본 고슴도치 한마리 더생김 18 냥캣77 2025-09-15 0
5021010 쫀아다브분 8 띠얀띠 2025-09-15 0
5021009 완장 잔다고? 3 Space 2025-09-15 0
5021008 밤 샌 ㅅ끼 나와, 댓 달아봐라 14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07 완장자? 12 찐빵단 2025-09-15 0
5021006 완장 자고있나봐 2 레인 2025-09-15 0
5021005 어차피 지워질 광고글이니까 저기에 고해성사해야지 7 냥캣77 2025-09-15 0
5021004 탱글브붕드디어다벗었네 15 ㅇㅔㄴ 2025-09-15 0
5021003 솔직히 병원주사 쫄린다 인정? 13 여행 2025-09-15 0
5021002 완장 광고지워 이글도 지워 4 Schneider_Pyh 2025-09-15 0
5021001 ' 1 9 ' 강 인 경 실 시 간 4 ㅇㅇ 2025-09-15 0
5021000 휠체어좀 밀어줄수 있지 왜 지랄을 싸냐? 9 Schneider_Pyh 2025-09-15 0
5020999 매우 졸린 아침이야~ 5 레인 2025-09-15 0
5020998 성욕 너무 떨어지는듯 8 soju 2025-09-15 0
5020997 하이브갤 7 전기양_ 2025-09-15 0
5020996 오늘 쉬는날 10 냥캣77 2025-09-15 0
5020995 내일 컴퓨터 온다 3 레몬버블 2025-09-15 0
5020994 나님 등장! 10 달달밤 2025-09-15 0
5020993 출근이란건왜하는걸까... 15 점소이 2025-09-15 0
5020992 아 뭔소린지 하나도몰겠네 ㅋㅋ ㅈ댔다 4 ㅇㅇ 119.196 2025-09-15 0
5020991 안녕 힘세고 조은 아침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브붕 6 모생선 2025-09-15 0
5020990 ㅎㅇ퇴근 14 ㅇㅔㄴ 2025-09-15 0
5020989 집에ㅈㄴ가고싶을뿐입니다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