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말의 위험성을 모르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듯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2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242
- 2025-09-15 06:44:27
| 동그란사람 | ㄹㅇ.. - dc App | 2025.09.15 06:44:46 |
| Schneider_Pyh | 개념이 없는거 아닐까요? - dc App | 2025.09.15 06:45:01 |
| 새우캔 | 2025.09.15 06:45:06 | |
| 양띠 | 말이 위험하기 하지 특히 뒷발차기는 맞으면 죽을정도로 | 2025.09.15 06:45:23 |
| 시오네 | 얘는 제 마누라에여 | 2025.09.15 06:45:32 |
| ㅇㅇ | 그건 그냥 무례한 지능낮은 씹새끼일뿐인데요 기본적으로 부모없이 자란 고아들도 그러진않아요 106.101 | 2025.09.15 06:45:38 |
| 끼리 | | 2025.09.15 06:45:49 |
| 샘플카린 | 약간 장례식가서 ㅎㅎ그래도 고인 호상으로 가셨네요 하는거 보는기분 | 2025.09.15 06:46:01 |
| MUSECA | ㄹㅇ | 2025.09.15 06:46:25 |
| 샘플카린 | 자기가 당하면 화잔뜩낼거면서 왜 아무렇지 않은것처럼 행동하는지 모르겟우 | 2025.09.15 06:46:29 |
| 샘플카린 | 2025.09.15 06:46:35 | |
| 샘플카린 | 이힝히이힝다그닥다그닥 | 2025.09.15 06:46:53 |
| 프리즘분광기 | 히히힝 맡이다 | 2025.09.15 06:46:59 |
| 프리즘분광기 | 말이다 히히힝 | 2025.09.15 06:47:06 |
| 샘플카린 | 정말인가여 | 2025.09.15 06:47:08 |
| 잔물결 | 봐준걸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애들 쉽지 않우 | 2025.09.15 06:47:11 |
| 시오네 | @샘플카린 | 2025.09.15 06:47:48 |
| 샘플카린 | 오히려 고아들이 더 예의바르던데 | 2025.09.15 06:47:57 |
| Schneider_Pyh | @샘플카린 아주 정신병이죠... - dc App | 2025.09.15 06:48:05 |
| 샘플카린 | 오히려 없이 자란 분들이 더 예의잘지키던데 | 2025.09.15 06:48:15 |
| 샘플카린 | 냥 | 2025.09.15 06:48:19 |
| 샘플카린 | 2025.09.15 06:48:29 | |
| 샘플카린 | 다그닥다그닥 | 2025.09.15 06:48:36 |
| 샘플카린 | 조금핀트가다르긴한데 동의하지 | 2025.09.15 06:48:46 |
| 끼리 | @샘플카린 말 조심해야겠다 나 갤에서 너무 생각없이 하는거같긴함.. | 2025.09.15 06:49:21 |
| 샘플카린 | @끼리 괜히 시간많은정신병자개백수 긁었다가 한달동안 피곤해질수잇음ㅋㅋ,, | 2025.09.15 06:50:06 |
| 잔물결 | @샘플카린 아 나는 말실수한거 상대가 봐줬더니 괜찮네? 하고 멋대로 별 일 아닌 것인 양 생각하는 그런거로 이해했는데 다른거였구나 | 2025.09.15 06:50:28 |
| 끼리 | @샘플카린 고마우 | 2025.09.15 06:5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