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잠 끊어서 자기<<<이거 몸에 안좋음??
- 글쓴이
- 머렌쿠키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222
- 2025-09-15 06:37:26
| 프리즘분광기 | 심장에나쁘긴할걸 | 2025.09.15 06:37:59 |
| 깜콩 | 6시간 이하의 야간 수면시간은 치매발병률을 40프로 높임 | 2025.09.15 06:38:02 |
| 프리즘분광기 | 깊게 못자서 수면질도 별로구 | 2025.09.15 06:38:08 |
| ㅇㅇ | 잠은 푹 자세요 121.180 | 2025.09.15 06:38:52 |
| 끼리 | 그정도면 오케이 아닐까 | 2025.09.15 06:39:02 |
| 시오네 | 잠을 자는 행위의 가장 중요힌 부분은 뇌속 노폐물 제거에 있음 수면을 통해서 놔로 뇌척수액이 들어가고 나가는데 그때 뇌에 낀 노폐물이 제거가 된다네.. 근데 안자거나 너무 짧게 자면 그 효과가 떨어지겠지? 최소 4시간이상의 온전한 수면이 필요한 이유 | 2025.09.15 06:39:09 |
| 머렌쿠키 | 이럴수가.. - dc App | 2025.09.15 06:39:22 |
| 머렌쿠키 | 안돼안돼 바보가 되버려 - dc App | 2025.09.15 06:39:33 |
| 프리즘분광기 | @머렌쿠키 아 근데 6시간이상이면 ㄱㅊ을거같은데 | 2025.09.15 06:39:37 |
| 머렌쿠키 | 넹 - dc App | 2025.09.15 06:39:39 |
| 머렌쿠키 | 의대브분. - dc App | 2025.09.15 06:40:11 |
| 머렌쿠키 | | 2025.09.15 06:40:23 |
| 양띠 | 그정도는 나쁘지 않네 내가 끊어서잘때는 20~30분씩 끊어서 잤는데 | 2025.09.15 06:40:39 |
| 기름참치 | ㅇㅇ ㅂㅅ댐 | 2025.09.15 06:41:25 |
| 머렌쿠키 | | 2025.09.15 06:41:38 |
| 몰망 | 그정도면 ㄱㅊ긴한데 나이들곤 안될듯 | 2025.09.15 06:41:43 |
| 머렌쿠키 | | 2025.09.15 06:41: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