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잠 끊어서 자기<<<이거 몸에 안좋음??
글쓴이
머렌쿠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222
  • 2025-09-15 06:37:26
														

1b8ff32ee4c607f43eed83f84686696f84444eb66c22a067039b79fe85272549743b0394bcad17ab1c7997fd2b53956a2429d4a7f780bcac14

한 오후 11시쯤에 잠들어서 오전 4시나 5시쯤에 일어난다음 점심쯤에 한 2~3시간 정도 더 자야 몸이 개운한대

이렇게 끊어서 자는 거 몸에 안좋나?

- dc official App
프리즘분광기 심장에나쁘긴할걸 2025.09.15 06:37:59
깜콩 6시간 이하의 야간 수면시간은 치매발병률을 40프로 높임 2025.09.15 06:38:02
프리즘분광기 깊게 못자서 수면질도 별로구 2025.09.15 06:38:08
ㅇㅇ 잠은 푹 자세요 121.180 2025.09.15 06:38:52
끼리 그정도면 오케이 아닐까 2025.09.15 06:39:02
시오네 잠을 자는 행위의 가장 중요힌 부분은 뇌속 노폐물 제거에 있음 수면을 통해서 놔로 뇌척수액이 들어가고 나가는데 그때 뇌에 낀 노폐물이 제거가 된다네.. 근데 안자거나 너무 짧게 자면 그 효과가 떨어지겠지? 최소 4시간이상의 온전한 수면이 필요한 이유 2025.09.15 06:39:09
머렌쿠키 이럴수가.. - dc App 2025.09.15 06:39:22
머렌쿠키 안돼안돼 바보가 되버려 - dc App 2025.09.15 06:39:33
프리즘분광기 @머렌쿠키 아 근데 6시간이상이면 ㄱㅊ을거같은데 2025.09.15 06:39:37
머렌쿠키 넹 - dc App 2025.09.15 06:39:39
머렌쿠키 의대브분. - dc App 2025.09.15 06:40:11
머렌쿠키 2025.09.15 06:40:23
양띠 그정도는 나쁘지 않네 내가 끊어서잘때는 20~30분씩 끊어서 잤는데 2025.09.15 06:40:39
기름참치 ㅇㅇ ㅂㅅ댐 2025.09.15 06:41:25
머렌쿠키 2025.09.15 06:41:38
몰망 그정도면 ㄱㅊ긴한데 나이들곤 안될듯 2025.09.15 06:41:43
머렌쿠키 2025.09.15 06:4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668 아으병원 치료비 마넌올랏네.. 1 한낮 2025-09-15 0
5019667 그 파키스탄때문에 유입 존나 많던데 1 ㅇㅇ 106.102 2025-09-15 0
5019666 위이잉 16 우사뿅 2025-09-15 0
5019665 쿠우쿠우 goat <- 새우장 & 양념게장 6 MissingNo 2025-09-15 0
5019664 뷔페는 애슐리퀸즈 가면 됨 6 아루라테 2025-09-15 0
5019663 소고기초밥먹구싶다 5 타코야끼 2025-09-15 0
5019662 쟤 알림 설정 해뒀음 20 눈바로 2025-09-15 0
5019661 돈좀쓰라는말에 8 레레땅 2025-09-15 0
5019660 쿠우쿠우도 점바점 심하던데 1 머렌쿠키 2025-09-15 0
5019659 안녕 이쁘니들 16 밤비_ 2025-09-15 0
5019658 3일 동안 브갤 안봤는데 념글 짱많네 4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57 으아아 11 잘못 2025-09-15 0
5019656 뉴비가 없으니 한국브챗 병신되는게 느껴짐 6 ㅇㅇ 115.94 2025-09-15 0
5019655 이쁨받고싶어잉 6 샘플카린 2025-09-15 0
5019654 걔말고 나도 봐달라고 7 꺄하핳 2025-09-15 0
5019653 상식적으로 정상적인여자면 클럽을가지 브챗안옴 1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652 여행 끗 4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51 부모님한테 혼낫음 12 ㅇㅇ 2025-09-15 0
5019650 날거 안먹는데 회전초밥집은 조아해요 4 엘팡 2025-09-15 0
5019649 로갓마렵네 8 공담 2025-09-15 0
5019648 닭갈비 사리 6 ㅇㅇ 2025-09-15 0
5019647 스팀링크보다 버데탑이 좋아?? 4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646 쿠우쿠우 진열되어있는 음식보다 맛있는거 6 59.8Hz 2025-09-15 0
5019645 섹스 11 ㅇㅔㄴ 2025-09-15 0
5019644 아침겸 늦은 점심겸 빠른 저녁 메뉴 6 MissingNo 2025-09-15 0
5019643 특정 지인들이 나보면서 했던 말 있음 7 파란색맛 2025-09-15 0
5019642 성욕좀지리는데 6 샘플카린 2025-09-15 0
5019641 쉬는날에 페이셜 도전해야지 2 ㅇㅇ 122.45 2025-09-15 0
5019640 귀칼 무잔이 100년만 더 기다렸어도 16 ㅇㅇ 2025-09-15 0
5019639 ㅅㅂㅅㅂㅅㅂ 화상입은거같은데 5 머렌쿠키 2025-09-15 0
5019638 도와줘 아바타 블렌드쉐이프 적용 안되는데 어떡에 해 ㅇㅇ 116.126 2025-09-15 0
5019637 누워잇으니까 너무졸린데 련발씨 2025-09-15 0
5019636 쟤 진짜 호감이네..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5 0
5019635 옆에서 나도 그 과자 좋아하는데 나도 먹고싶은데 14 꽃과봄 2025-09-15 0
5019634 전 쿠우쿠우는 모르겠고 2 닁아 2025-09-15 0
5019633 h샵 이치고 페이셜 나왓네 동그란사람 2025-09-15 0
5019632 브붕이 충격적인 사실 2 배고파배불러 2025-09-15 0
5019631 아바타 블렌드쉐이프 적용 안됨 ㅇㅇ 116.126 2025-09-15 0
5019630 전담 폐홉 오랜만에 땡기니 맛잇군 2 이초연 2025-09-15 0
5019629 쿠우쿠우 살면서 딱 한번가봤어 2 칸터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