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가지무침은 잘하는집이란게 있을까
- 글쓴이
- 프리즘분광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217
- 2025-09-15 06:36:45
| 양띠 | 가지무침은 전쟁으로 인한 슬픈 역사를 가진 음식입니다. 맛있으라고 만든게 아니에요 | 2025.09.15 06:39:03 |
| 프리즘분광기 | 구라치지마 브붙!!! | 2025.09.15 06:39:21 |
| 새우캔 | 어향가지는 맛잇던데 | 2025.09.15 06:39:37 |
| 양띠 | @프리즘분광기 가지무침 나무위키 검색해봐... | 2025.09.15 06:39:50 |
| 프리즘분광기 | 고건 ㄱㅊ긴해 | 2025.09.15 06:40:01 |
| 끼리 | 밥에 올려먹으면 맛있음 | 2025.09.15 06:44:36 |
| 프리즘분광기 | 우 | 2025.09.15 06:46:40 |
| 프리즘분광기 | @양띠 진쟈네 | 2025.09.15 06:4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