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같은 시오만 보면 호감임
- 글쓴이
- 깜콩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210
- 2025-09-15 06:35:37
| 시오네 | 예에? 저만 보면 호감이라구요? 데헤헷 | 2025.09.15 06:36:17 |
| 깜콩 | 님아 | 2025.09.15 06:36:26 |
| 시오네 | @깜콩 | 2025.09.15 06:36:39 |
| 쫄깃_ | ㄹㅇ.. 시오 진짜 안보여 | 2025.09.15 06:37:12 |
| 양띠 | 으흐흐 | 2025.09.15 06:38:10 |
| 깜콩 | ㄹㅇ | 2025.09.15 06:38:13 |
| 깜콩 | 시 오 좋 아 | 2025.09.15 06:38:21 |
| 비엔이 | 할인할때 살걸그랬어. - dc App | 2025.09.15 06:38:21 |
| 깜콩 | 허접 ㅋ | 2025.09.15 06:38:35 |
| 시오네 | 시 오 네 좋 아 | 2025.09.15 06:40:18 |
| ㅇㅇ1 | 시오는 좋은데 깜콩 얘는 개 못생김 기본에서 더 망쳐놓음 118.235 | 2025.09.15 06:45:12 |
| 깜콩 | 시오좋아 | 2025.09.15 06:45:48 |
| 깜콩 | 귀여워라 | 2025.09.15 06:4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