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묘하게 트래커 튀는데
- 글쓴이
- HakaseJin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206
- 2025-09-15 06:34:27
| ㅇㅇ | 그거 관련 글 어제 본 거 같은데 본문 말처럼 2.4 대역 끄면 효과 있다고 아마 념글에 있을걸 | 2025.09.15 06:35:09 |
| 시오네 | 반사되는 물체는 다 가렸고? 트래커 동글 사이는 1미터 이상 벌렸고? | 2025.09.15 06:35:19 |
| 나밍 | 트래커 튀는건 보통 반사되는 뭔가가 생긴건데 | 2025.09.15 06:35:47 |
| MissingNo | 그런건 모르겠고 가진 축구공 사진이나 다 내놔 | 2025.09.15 06:36:19 |
| HakaseJin | ㅇㅇ 이상적인 환경임 - dc App | 2025.09.15 06:36:26 |
| HakaseJin | 거울도 없는 찐따인뎅 흑흑 - dc App | 2025.09.15 06:36:52 |
| HakaseJin | | 2025.09.15 06:37:08 |
| HakaseJin | 참고하게슴 - dc App | 2025.09.15 06:37:23 |
| MissingNo | @HakaseJin | 2025.09.15 06:37: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