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보호자 없이 내시경하는거 넘 무서워
- 글쓴이
- 흑여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184
- 2025-09-15 06:26:44
| 토템 | 그럼 비수면 하면 되겠네 !!!? | 2025.09.15 06:27:17 |
| 나밍 | 얘 보호자로갈게 흐 | 2025.09.15 06:27:17 |
| 눈바로 | 이제 수면 내시경 하다가 브챗 이야기 하고 | 2025.09.15 06:27:38 |
| 흑여우 | 시ㅂ..끔찍한데.. - dc App | 2025.09.15 06:28:10 |
| 자살 | 내시경 집어넣는데 '우우 브붕아 그렇게 큰건 안들어가.. 오고곡' 이런 말 할듯 | 2025.09.15 06:28:30 |
| 흑여우 | 오 - dc App | 2025.09.15 06:28:39 |
| 흑여우 | 비수면 그거 상남자전용루트잖아 - dc App | 2025.09.15 06:29:13 |
| 흑여우 | 하면 닉뺏으러감 - dc App | 2025.09.15 06:2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