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사실 대화라는건 눈치 싸움임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154
  • 2025-09-15 06:14:08
														


7ced8076b58069f737ec98a518d60403c5276e6f8d47f0f02237a5

상대방의 분위기를 잘 살펴서 이 주제에 관심이 있나? 

불편해 하는가? 그런 징후를 잘 캐치해서 맺고 끊고를 잘 하는게 중요함


일단 관심 없는 내용이거나 불편한 내용이면 최소한의 맞장구도 안쳐주니까 혼자 주절 주절 떠들지 말것.. 이때는 빠르게 주제를 바꿔서 환기하거나 대화 주도권을 남겨서 한턴 쉬는 절제가 필요함

흑여우 묵언이면 어캄 - dc App 2025.09.15 06:14:32
흑여우 상대가 묵언이면 어캄 - dc App 2025.09.15 06:14:46
시오네 묵언은 오나홀이잖아 대화? 필요해? 2025.09.15 06:15:27
흑여우 갑자기 머리가 시원해졌어 - dc App 2025.09.15 06:16:06
시오네 @흑여우 2025.09.15 06:1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870 요새 그 여섯글자 고닉 암도 반응 안해주니까 좋네 9 ㅇㅇ 211.36 2025-09-15 0
5019869 똥짤올리는새끼 버거지글엔 꾸득꾸득 줄서는게 개웃기네 닝닝즈 2025-09-15 0
5019868 태근탤근~ 2 ㅇㅇ 2025-09-15 0
5019867 저는 젖탱이의 익힘정도를 중요하게 보거든여 이름값 2025-09-15 0
5019866 문어업는타코야키먹거싶다 1 사디스트 2025-09-15 0
5019865 아이리 알 먹어본 후기 써본다 ㅇㅇ 3 ㅇㅇ 223.62 2025-09-15 2
5019864 유니티 같이할 친구가 필요해 3 ㄹㄹ 2025-09-15 0
5019863 표-독 2 닝닝즈 2025-09-15 0
5019862 여자랑 몸 닿았다 으흐흐흐 2 ㅇㅇ 2025-09-15 3
5019861 스트레스 개 오지네 아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860 솔직히 이쁜 아바타로 얼굴가까이 안 왔으면 좋겠음 5 파란색맛 2025-09-15 0
5019859 퇴근한다!!! 오우예 서아냥냥 2025-09-15 0
5019858 나도 새로운 옷 좀 입히고 싶은데 2 ㅇㅇ 2025-09-15 0
5019857 진짜개저능아같이나왔네 13 레레땅 2025-09-15 0
5019856 추락하고싶다 4 ㅇㅇ 175.209 2025-09-15 0
5019855 n 한낮 2025-09-15 0
5019854 ㄴ 고추를 화나게하는 천재임 ㅇㅇ 211.36 2025-09-15 0
5019853 요즘끈풀어지는 수영복인기왜캐만음 2 한낮 2025-09-15 0
5019852 오늘 하루가 정신없이 갔어 AVI 2025-09-15 0
5019851 닭의 아내를 뭐라고 하는지 알어? 6 시오네 2025-09-15 0
5019850 단체줄넘기 하구싶다 6 토템 2025-09-15 0
5019849 아 미친 겁나 ㅅㅅ한 느낌임 알테밍 2025-09-15 0
5019848 아이리바디빅파이가왜꼴리지 6 레레땅 2025-09-15 0
5019847 아는거 좆도 없는데 의외로 지식의 허영에 젖어있습니다. 11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46 쇼콜라놀이 하고싶네 ㅇㅇ.. 4 ㅇㅇ 2025-09-15 0
5019845 XO 맛있음? 6 편하비_ 2025-09-15 0
5019844 아이리 알로 후라이 해먹었는데 쌍란 나와서 자랑하니깐 울더라 2 공룡술사 2025-09-15 0
5019843 요즘 친구들이 하나둘 찾아와주기 시작햇서 6 엘팡 2025-09-15 0
5019842 아이리는 알낳더라 ㅇㅇ 223.62 2025-09-15 0
5019841 어려운거야 2 꽃과봄 2025-09-15 0
5019840 vr로못버티는게 정상이였냐 h파티? 존나팅기던데 1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839 학교에서 누가 교수님이랑 VR 얘기하길래 5 소망 2025-09-15 0
5019838 대표적인 리큐르 중에 예거마이스터가 있지 9 시오네 2025-09-15 0
5019837 아이리줫꼴리는듯 8 공담 2025-09-15 0
5019836 위스키 좋아하시는 브붕이들 잠시 와보실래요 13 잔물결 2025-09-15 0
5019835 코코이하고 자는게 일상이 되어버림 어캄.. 10 옥수수뱀 2025-09-15 0
5019834 번개여는거 힘들지않아요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9833 진짜는 H파티에 없어 9 알테밍 2025-09-15 0
5019832 님들아 유니티 표정만들때 그거 기능 뭐더라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831 깔루아 밀크 난 커피보단 초코맛이 강하던데 1 시오네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