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사실 대화라는건 눈치 싸움임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154
- 2025-09-15 06:14:08
| 흑여우 | 묵언이면 어캄 - dc App | 2025.09.15 06:14:32 |
| 흑여우 | 상대가 묵언이면 어캄 - dc App | 2025.09.15 06:14:46 |
| 시오네 | 묵언은 오나홀이잖아 대화? 필요해? | 2025.09.15 06:15:27 |
| 흑여우 | 갑자기 머리가 시원해졌어 - dc App | 2025.09.15 06:16:06 |
| 시오네 | @흑여우 | 2025.09.15 06:16: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