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치과에서 아프면 손들라는게
글쓴이
끼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135
  • 2025-09-15 06:06:55
														

옛날엔 아프면 그만해주는줄 알았는데
아파야할때 아파하는지를 보기위함이었다는게 좀 배신감이야..
그렇게 세상 좋은 얼굴로 말하면 속아버리잖아
시오네 아프다 = 신경이 살아 있다 = 죽인다 신경 2025.09.15 06:08:00
ㅇㅇ 충치같은거위치파악하는거라 ㅋㅋㅋ 2025.09.15 06:08:01
양띠 ㄹㅇ? 2025.09.15 06:08:17
간편조회 머라고...그런거였다고.... - dc App 2025.09.15 06:08:19
끼리 죽이지마..ㅠ 2025.09.15 06:09:26
흑여우 ㅠㅠ - dc App 2025.09.15 06:09:31
끼리 2025.09.15 06:09:40
끼리 2025.09.15 06:10:48
끼리 2025.09.15 06:11:00
ㅇㅇ 정상치료를 하고있음을 본인이 아는거지 2025.09.15 06:11:01
끼리 2025.09.15 06:11:05
끼리 엉엉 그치만 너무 아프자나 2025.09.15 06:11:23
간편조회 @끼리 그런줄도 모르고 난 그냥 참았지.. - dc App 2025.09.15 06:16:20
끼리 @간편조회 참으면 더 아프게찔러봄 2025.09.15 06:16: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0004 원래 자기 그룹은 들어가면 항상 new 떠있음..? 보라지도댕이 2025-09-15 0
5020003 니네때문에 미국 각질녀 영상 생각났잖아 씨발 2 ㅇㅇ 118.235 2025-09-15 0
5020002 난 혀가 좋은데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20001 오타쿠 노래 듣는중 ㅠ..ㅅ..ㅠ 2 초코냥 2025-09-15 0
5020000 사회시절에 브알하다가... 15 두다 2025-09-15 0
5019999 왜 또 발꼬락떡밥임 2 ㅇㅔㄴ 2025-09-15 0
5019998 발을 좋아하고 발에 진심인 브붕이가 있나보내 2 슈거 2025-09-15 0
5019997 카톡에 햄스터콘도 있네 1 칸터 2025-09-15 0
5019996 증류쉐이 노래 좋아 8 ㅇㅇ 2025-09-15 0
5019995 안녕잘정기고닉들 9 실고밍 2025-09-15 0
5019994 발조아하는애들은 핸드잡보다 풋잡이 조은거야? 5 엘팡 2025-09-15 0
5019993 읏.. 정말 이런걸로 기분 좋아지는거야..? 최저.. 2 ㅇㅇ 119.201 2025-09-15 0
5019992 내 발짤 오떰? 12 파란색맛 2025-09-15 0
5019991 퍼블릭돌아다녀야지 6 이오닉스 2025-09-15 0
5019990 술잘알 브분 잇음? 8 편하비_ 2025-09-15 0
5019989 가끔은 그냥 누워서 잡담만 떨고 싶음 5 거미군주 2025-09-15 0
5019988 이거 퀘프로 벗었다 쓸때 화면 덜덜거리는거 어떡해 1 ㅇㅇ 2025-09-15 0
5019987 전 발 좋아해요 8 샘플카린 2025-09-15 0
5019986 발 애호가에게 발짤 평가 받았었는데 10 백야ㅿ 2025-09-15 0
5019985 자짤 발짤을 보며 코코이한 횟수 2 ㅇㅇ 119.201 2025-09-15 0
5019984 오늘은 집가자마자 딸쳐야지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983 풋잡 발냄시나 16 멜구 2025-09-15 1
5019982 밥머거 브븐! 2 모해자니 2025-09-15 0
5019981 누가풋잡고닉임 이름값 2025-09-15 0
5019980 저는 발 안조아함.. ㅇㅇ 2025-09-15 0
5019979 저는 책 자주 읽음 칸터 2025-09-15 0
5019978 저는 다 잘먹습니다 8 두다 2025-09-15 0
5019977 오늘 할 일: 유두가린 야짤찍기, 발짤찍기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9976 슬라임 사고싶은데 어디서사야함? 2 ㅇㅇ 211.59 2025-09-15 0
5019975 발은 모르겟서요 7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974 발은 좋은거임 파란색맛 2025-09-15 0
5019973 풋잡도 좀 과격한게 좋달까? 10 기름참치 2025-09-15 0
5019972 브붕이 퇴근이야 옥수수콘하루 2025-09-15 0
5019971 저 새기 진짜 함 대줄라는거 같아서 좀 무서움 17 삼중하나 2025-09-15 0
5019970 이건 첫번째 레슨 7 백야ㅿ 2025-09-15 0
5019969 오늘,거,젊은이,들이,말하기를, 2 ㅇㅇ 2025-09-15 0
5019968 감기가 밉다 5 여행 2025-09-15 0
5019967 안녕하세요 6 서원 2025-09-15 0
5019966 난 야동 별루야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965 풋잡받고싶은고닉 1순위 8 ㅇㅇ 119.201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