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치과에서 아프면 손들라는게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135
- 2025-09-15 06:06:55
| 시오네 | 아프다 = 신경이 살아 있다 = 죽인다 신경 | 2025.09.15 06:08:00 |
| ㅇㅇ | 충치같은거위치파악하는거라 ㅋㅋㅋ | 2025.09.15 06:08:01 |
| 양띠 | ㄹㅇ? | 2025.09.15 06:08:17 |
| 간편조회 | 머라고...그런거였다고.... - dc App | 2025.09.15 06:08:19 |
| 끼리 | 죽이지마..ㅠ | 2025.09.15 06:09:26 |
| 흑여우 | ㅠㅠ - dc App | 2025.09.15 06:09:31 |
| 끼리 | 2025.09.15 06:09:40 | |
| 끼리 | 2025.09.15 06:10:48 | |
| 끼리 | | 2025.09.15 06:11:00 |
| ㅇㅇ | 정상치료를 하고있음을 본인이 아는거지 | 2025.09.15 06:11:01 |
| 끼리 | | 2025.09.15 06:11:05 |
| 끼리 | 엉엉 그치만 너무 아프자나 | 2025.09.15 06:11:23 |
| 간편조회 | @끼리 그런줄도 모르고 난 그냥 참았지.. - dc App | 2025.09.15 06:16:20 |
| 끼리 | @간편조회 참으면 더 아프게찔러봄 | 2025.09.15 06:1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