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케데헌 노래 왤케 좋음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114
- 2025-09-15 06:01:10
| 묭뇽 | 점유율이 늘고 접속자가 늘어 - dc App | 2025.09.15 06:01:39 |
| 편하비_ | 이런 - dc App | 2025.09.15 06:01:57 |
| 미루우츠 | ㄹㅇ 중독됨 - dc App | 2025.09.15 06:02:03 |
| 편하비_ | take down이랑 유어 아이돌이 고트임 - dc App | 2025.09.15 06:02:22 |
| 미루우츠 | @편하비_ 나도 첨에 그랬는데 듣다보니 요즘은 골든이랑 왓이즈 사운드 라이크였나 마지막곡 그거 좋더라 - dc App | 2025.09.15 06:0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