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피부톤 바꾸면 옷색이라던지 다 바꿔야 안어색하겠지..?
글쓴이
자살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097
  • 2025-09-15 05:57:03
														


a14834aa1806b360a2805a5dee5ddcdc953b7effdb66a3e1f8ddb0708dbab76ad9ffad98



갑자기 창백한 피부톤이 땡기는데


저기서 피부톤만 바꾸면 색감 망하겠죠...? 



ㅇㅇ1 그냥 냅두죠 122.45 2025.09.15 05:57:51
끼리 그렇지만 Go다 2025.09.15 05:57:52
자살 그 그럴까요 솔직히 좀 걱정되긴해요 2025.09.15 05:58:10
자살 이거 진짜 해요? 2025.09.15 05:58:17
무꼬기 이뿌 2025.09.15 05:59:07
자살 고마어요 헤헤 2025.09.15 06:00:10
끼리 @자살 메태 백업 만들어서 시도해보다가 안되면 유기해야지 시도도 안해보면 거울볼때마다 생각남 2025.09.15 06:02:32
자살 그것도 그렇네요 일단 창백한 톤 마테리얼부터 구해봐야징.. 2025.09.15 06:03:23
끼리 @자살 텍까지 직접 깍는거는 어떰 2025.09.15 06:04:27
자살 물론 텍도 바꿔봐야죠 텍 놔두고 마테리얼만 조절하는건 한계가 있으니 2025.09.15 06:0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938 배고팡 1 뷰지몽 2025-09-15 0
5019937 호남형 얼굴 < 좋을호자인줄 알았음 4 기름참치 2025-09-15 0
5019936 h샵 이치고 페이셜 나왔구나 4 비엔이 2025-09-15 0
5019935 닭강정 사러 왓는데 2 ㅇㅇ 2025-09-15 0
5019934 시발 저새기 진짜 개쳐꼬와서 강 고닉으로 고로시한다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9933 애완아이리 어디서 분양받을수있나요? 8 MUSECA 2025-09-15 0
5019932 너네 압타 머리크기 몇으로 하냐 24 백야ㅿ 2025-09-15 0
5019931 아 충전선 안샀네 배랑이 2025-09-15 0
5019930 병신보존의법칙은어느나라에나존재한다는사실을또다시깨닫는 14 ㅇㅇ 2025-09-15 0
5019929 아이리는 총배설강 있음 ㄷㄷ ㅇㅇ 223.195 2025-09-15 0
5019928 아기 뽀송샤워끄읏 10 두다 2025-09-15 0
5019927 호감고닉들나타나라얍 12 ㅇㅇ 2025-09-15 0
5019926 옛날에 아바타별 인상 글 어디갔냐 깃털맛 2025-09-15 0
5019925 번개갈떄마다 좀 괴리감같은게 느껴짐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924 요즘 잘 안보이는 단어 7 이름값 2025-09-15 0
5019923 꼴려져라 얍 16 거미군주 2025-09-15 0
5019922 낮잠 자야지.. 2 ㅇㅇ 2025-09-15 0
5019921 어제 친구들이랑 데드락 6인큐 했어 12 백야ㅿ 2025-09-15 0
5019920 루루네 잡아먹고싶다 4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5 0
5019919 나퇵근 12 snrnsepdy 2025-09-15 0
5019918 ㅁㅊ 땀 뻘뻘나 10 이뀨립스 2025-09-15 0
5019917 시폰만 보면 왜케 돼지같아보이지 3 엘팡 2025-09-15 0
5019916 ㄴ 와 진자 젖탱이 마구 주물럭마렵게생겼네 1 ㅇㅇ 211.36 2025-09-15 0
5019915 닭 대신 아이리 사육하면 식량난 해결됨 6 ㅇㅇ 223.195 2025-09-15 0
5019914 다리존나간지럽노 졷기십발 이름값 2025-09-15 0
5019913 일단 나래에 존나 크게 데인 이후론 13 이초연 2025-09-15 0
5019912 똥짤달리는새끼도버거줄은서네 4 MUSECA 2025-09-15 0
5019911 아 택시타고싶다 택시캑시택시택시택시택시택시택시 1 기타 2025-09-15 0
5019910 요즘 ㄹㅇ 아기루틴인데 10 농코 2025-09-15 0
5019909 당해버렸다 씨발 ㅇㅇ 122.45 2025-09-15 0
5019908 루루룽~ 신난다에요 아스피 2025-09-15 0
5019907 vr렌즈부분 뭘로닦음?안경닦이? 7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906 내가 유동의 명예를 걸겠다.... 2 ㅇㅇ 2025-09-15 1
5019905 케밥 먹고 싶다 6 백야ㅿ 2025-09-15 0
5019904 님들저녁드세여 4 ㅇㅇ 2025-09-15 0
5019903 퀘3 좋긴하네 8 풀잎숲 2025-09-15 0
5019902 외출에 진심인편임,, durab1e 2025-09-15 0
5019901 그색기차단해라 ㅇㅅㅇ 4 meowsuke 2025-09-15 0
5019900 아 ㅅㅂ 뇌로 컴퓨터조작하고싶다 8 공담 2025-09-15 0
5019899 유튭에서 비둘기 사육장 영상 나오던데 8 백야ㅿ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