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피부톤 바꾸면 옷색이라던지 다 바꿔야 안어색하겠지..?
글쓴이
자살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097
  • 2025-09-15 05:57:03
														


a14834aa1806b360a2805a5dee5ddcdc953b7effdb66a3e1f8ddb0708dbab76ad9ffad98



갑자기 창백한 피부톤이 땡기는데


저기서 피부톤만 바꾸면 색감 망하겠죠...? 



ㅇㅇ1 그냥 냅두죠 122.45 2025.09.15 05:57:51
끼리 그렇지만 Go다 2025.09.15 05:57:52
자살 그 그럴까요 솔직히 좀 걱정되긴해요 2025.09.15 05:58:10
자살 이거 진짜 해요? 2025.09.15 05:58:17
무꼬기 이뿌 2025.09.15 05:59:07
자살 고마어요 헤헤 2025.09.15 06:00:10
끼리 @자살 메태 백업 만들어서 시도해보다가 안되면 유기해야지 시도도 안해보면 거울볼때마다 생각남 2025.09.15 06:02:32
자살 그것도 그렇네요 일단 창백한 톤 마테리얼부터 구해봐야징.. 2025.09.15 06:03:23
끼리 @자살 텍까지 직접 깍는거는 어떰 2025.09.15 06:04:27
자살 물론 텍도 바꿔봐야죠 텍 놔두고 마테리얼만 조절하는건 한계가 있으니 2025.09.15 06:0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458 캬~ 돈벌기쉽네 22 소금빵_ 2025-09-16 0
5024457 상남자멋쟁이 기상 !!!!!!!!!! 13 엘팡 2025-09-16 0
5024456 브챗에서나 현실에서나 못난 새끼들이 비쌈 1 ㅇㅇ 211.36 2025-09-16 0
5024455 추석때 걍 집에있어야겟자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4454 나도 랜매 유기했음 12 찐빵단 2025-09-16 0
5024453 코레일예매대기순번20만명이라는데진자일가 4 사디스트 2025-09-16 0
5024452 아이리 스팽킹텍스처잇으신분 8 전기양_ 2025-09-16 0
5024451 데커드 언제나옴? 나오긴해? 걍 빅스크린살까? ㅇㅇ 2025-09-16 0
5024450 나 왜 데이터 키면 광고 차단 아이피라고 뜨지... 8 백약지장 2025-09-16 0
5024449 안녕 남의 아기코뿔소들 10 점소이 2025-09-16 0
5024448 갑자기 전보별레 울리는 소리 들리길래 깼는데 1 삼중하나 2025-09-16 0
5024447 잘자... 12 리즈_ 2025-09-16 0
5024446 코레일 진짜 개병신 회사 1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4445 쫀아침입니다 15 냐뮤 2025-09-16 0
5024444 랜매 괴담은 항상 나오네 3 ㅇㅇ 2025-09-16 0
5024443 브붕이들 쪼나다 10 슈거 2025-09-16 0
5024442 방금출근하러나왔는데벌써퇴근하고싶은데????????????????????? 6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6 0
5024441 오늘 아침은 편의점 도시락 10 백야ㅿ 2025-09-16 0
5024440 나루미 귀여움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439 코레일홈페이지터져써ㅠㅠㅠㅠㅠ 2 사디스트 2025-09-16 0
5024438 갑자기 탕국에 생선전 끌리네 6 계섬월 2025-09-16 0
5024437 또 인겜 실물보고 실망하겠지 4 프레모루 2025-09-16 0
5024436 김브붕출근해ㅜㅜㅜㅜ 12 사디스트 2025-09-16 0
5024435 드디어 잠대출 어느정도끝냇나?! 4 ㅇㅇ 2025-09-16 0
5024434 유니티로사진찍어봄 12 ㅇㅇ 2025-09-16 0
5024433 조금 더 오래 보고싶엇는데 아쉽군 3 련발씨 2025-09-16 0
5024432 요새 브인싸들은 머하고놀죠 6 계섬월 2025-09-16 0
5024431 꼬시기 쉽진 않네ㅇㅇ ㅇㅇ 2025-09-16 0
5024430 나는 친추하면 자동으로 쉴드 풀리는줄 알았어.. 6 송글 2025-09-16 0
5024429 하늘이주황샏이였다가 2 또르미르 2025-09-16 0
5024428 오이 너무 좆같아서 좆같아 ㅇㅇ 202.168 2025-09-16 0
5024427 굿은 아니고 그냥 모닝 얘들아 4 Ch5 2025-09-16 0
5024426 뭔 벌써 아침이노 4 메론 2025-09-16 0
5024425 안녕하세여돼지에늙은사람입니다ㅜㅜㅜㅜㅜ 14 사디스트 2025-09-16 0
5024424 굳세고 강한 아침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4423 자동으로 쇼아바타 못하나? 2 ㅇㅇ 2025-09-16 0
5024422 장갑컨 개선본 뭐가 개선된거지 6 신뢰에요 2025-09-16 0
5024421 사진/영상 오늘 새벽에 잠깐 찍은 사진 6 샤니_ 2025-09-16 0
5024420 쟤는 돼지에 늙었고 6 soju 2025-09-16 0
5024419 너무매워서도티낳았어ㅜㅜㅜㅜㅜ 2 사디스트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