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진짜 브챗 메붕이 그룹 만들고싶네 ㅇㅇ...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096
- 2025-09-15 05:56:56
| 끼리 | 차원의정자 있잖아 | 2025.09.15 05:57:36 |
| ㅇㅇ | 서버 같아도 할 수 있는게 있나여 | 2025.09.15 05:58:01 |
| 삼중하나 | 근데 그건 보스지 유대감이 아니잖아 | 2025.09.15 05:58:05 |
| 삼중하나 | 그냥 유대감이죠 | 2025.09.15 05:58:14 |
| 끼리 | @삼중하나 차원의정자을 길드홈처럼 쓰자 | 2025.09.15 05:59:47 |
| 삼중하나 | @끼리 그 오타 일부러 내시는거죠?? | 2025.09.15 06:00:01 |
| 끼리 | @삼중하나 그 정자 아니고 모여서 떠드는 정자의 의미였는데 참 이상하게 보이네 | 2025.09.15 06:01:10 |
| 삼중하나 | @끼리 차원의전장 이잖아요 | 2025.09.15 06:02:18 |
| 끼리 | @삼중하나 차원의전장은 재미업자나 | 2025.09.15 06: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