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창작 가오리 아바타 레이 의상 모델링.
글쓴이
AQU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059
  • 2025-09-15 05:46:36
														

VRChat 아바타 레이 작업중입니다.
의상은 완성됐고, 현재 텍스쳐링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 한 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16711aa372a07f43eed838a46881b6c4f802a990304e02d46724c986597bac26ee6655f28b3c6aaaa157bc3cbcb



a16711aa372a07f43eed838a46881b6c4f802a990304e02d46764c9c639ebac204195e7a7ee2bda8f170cce929fb



a16711aa372a07f43eed838a46881b6c48802a9d0302e02d407a4c98699bbac210788e36405dfe0dfb62d54203a9



a16711aa372a07f43eed838a46881b6c48802a9d0302ee2d44714c9f649dbac2b1435ba0cbd2d5d69b3ee1775389


반짝2



ㅇㅇ1 가오리가오리열매 모델 홍어 1.216 2025.09.15 05:47:02
옥수수뱀 2025.09.15 05:47:36
ㅇㅇ2 뻘소리긴 한데 스팅레이의 레이도 좋지만 타이쥬도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211.234 2025.09.15 05:47:46
AQU 헉.. 그것도 괜찮네요 2025.09.15 05:48:22
AQU 2025.09.15 05:48:28
AQU 2025.09.15 05:48:33
AQU 아 ㅋㅋㅋㅋ 2025.09.15 05:49:00
AQU 2025.09.15 05:49:07
ㅇㅇ2 이해했구나. 211.234 2025.09.15 05:49:12
집에가고싶었다 이젠 벗기는게 일상이구나 2025.09.15 05:50:35
AQU 2025.09.15 05:5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862 여자랑 몸 닿았다 으흐흐흐 2 ㅇㅇ 2025-09-15 3
5019861 스트레스 개 오지네 아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860 솔직히 이쁜 아바타로 얼굴가까이 안 왔으면 좋겠음 5 파란색맛 2025-09-15 0
5019859 퇴근한다!!! 오우예 서아냥냥 2025-09-15 0
5019858 나도 새로운 옷 좀 입히고 싶은데 2 ㅇㅇ 2025-09-15 0
5019857 진짜개저능아같이나왔네 13 레레땅 2025-09-15 0
5019856 추락하고싶다 4 ㅇㅇ 175.209 2025-09-15 0
5019855 n 한낮 2025-09-15 0
5019854 ㄴ 고추를 화나게하는 천재임 ㅇㅇ 211.36 2025-09-15 0
5019853 요즘끈풀어지는 수영복인기왜캐만음 2 한낮 2025-09-15 0
5019852 오늘 하루가 정신없이 갔어 AVI 2025-09-15 0
5019851 닭의 아내를 뭐라고 하는지 알어? 6 시오네 2025-09-15 0
5019850 단체줄넘기 하구싶다 6 토템 2025-09-15 0
5019849 아 미친 겁나 ㅅㅅ한 느낌임 알테밍 2025-09-15 0
5019848 아이리바디빅파이가왜꼴리지 6 레레땅 2025-09-15 0
5019847 아는거 좆도 없는데 의외로 지식의 허영에 젖어있습니다. 11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46 쇼콜라놀이 하고싶네 ㅇㅇ.. 4 ㅇㅇ 2025-09-15 0
5019845 XO 맛있음? 6 편하비_ 2025-09-15 0
5019844 아이리 알로 후라이 해먹었는데 쌍란 나와서 자랑하니깐 울더라 2 공룡술사 2025-09-15 0
5019843 요즘 친구들이 하나둘 찾아와주기 시작햇서 6 엘팡 2025-09-15 0
5019842 아이리는 알낳더라 ㅇㅇ 223.62 2025-09-15 0
5019841 어려운거야 2 꽃과봄 2025-09-15 0
5019840 vr로못버티는게 정상이였냐 h파티? 존나팅기던데 1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839 학교에서 누가 교수님이랑 VR 얘기하길래 5 소망 2025-09-15 0
5019838 대표적인 리큐르 중에 예거마이스터가 있지 9 시오네 2025-09-15 0
5019837 아이리줫꼴리는듯 8 공담 2025-09-15 0
5019836 위스키 좋아하시는 브붕이들 잠시 와보실래요 13 잔물결 2025-09-15 0
5019835 코코이하고 자는게 일상이 되어버림 어캄.. 10 옥수수뱀 2025-09-15 0
5019834 번개여는거 힘들지않아요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5 0
5019833 진짜는 H파티에 없어 9 알테밍 2025-09-15 0
5019832 님들아 유니티 표정만들때 그거 기능 뭐더라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831 깔루아 밀크 난 커피보단 초코맛이 강하던데 1 시오네 2025-09-15 0
5019830 저 개똥철학같은 글 적는거 좋아하는듯 8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29 뭐야 갤저댄 가뭄이었네?? 리버린 2025-09-15 0
5019828 깔루아, 베일리스는 집에갖다놓기 힘듬 6 ㅇㅇ 2025-09-15 0
5019827 처음에 깔루아밀크 마셧을때 ㄹㅇ 충격이었는데 10 레레땅 2025-09-15 0
5019826 국제적인 겜이라는 사실이 느껴지네 3 ㅇㅇ 2025-09-15 0
5019825 이상을 살아가면 아플뿐이야 4 삼중하나 2025-09-15 0
5019824 도파민 디톡스좀 해야하나 6 파체 2025-09-15 0
5019823 ㄴ 뷰지보여용 옥수수뱀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