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디코,카톡,SNS 아무것도 안하는뒈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9018
- 2025-09-15 05:35:20
| 양띠 | 근데 단체방은 있어야 하지 않나용 | 2025.09.15 05:36:15 |
| 끼리 | 전화보다 브챗조인이 빠르다는게 사실인가요 | 2025.09.15 05:36:44 |
| 시오네 | 단체방? 왜? 어차피 들어가도 난 확인 안하는걸? 난 VRC에서 그냥 즉흥적으로 하는게 제일 맞더라고 | 2025.09.15 05:38:33 |
| 시오네 | VRC에서 만나는게 제일 좋긴해, 외부 메신저 이용하니깐 트러블 조금이라도 생기면 내가 못 참아해서 ㅋㅋ | 2025.09.15 05:3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