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난 디코,카톡,SNS 아무것도 안하는뒈
글쓴이
시오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018
  • 2025-09-15 05:35:20
														


7ced8076b58069f737ec98a518d60403c5276e6f8d47f0f02237a5

디코도 자꾸 요청와서 계정하나 만들었다가 삭제 해버렸음

Sns도 1개도 안함!

카톡도 거의 안봄!

나랑 연락하려면 전화하는게 제일 빠른거야 헤헤

양띠 근데 단체방은 있어야 하지 않나용 2025.09.15 05:36:15
끼리 전화보다 브챗조인이 빠르다는게 사실인가요 2025.09.15 05:36:44
시오네 단체방? 왜? 어차피 들어가도 난 확인 안하는걸? 난 VRC에서 그냥 즉흥적으로 하는게 제일 맞더라고 2025.09.15 05:38:33
시오네 VRC에서 만나는게 제일 좋긴해, 외부 메신저 이용하니깐 트러블 조금이라도 생기면 내가 못 참아해서 ㅋㅋ 2025.09.15 05:3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707 근데 4인 랜매면 한명은 꼭 도태될듯 3 MissingNo 2025-09-17 0
5026706 진짜 블랙리스트 된거같네 4 양띠 2025-09-17 0
5026705 브붕이 좆 버그 봐주삼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6704 1고인물 3뉴비 매칭 해줘잉 4 laz 2025-09-17 0
5026703 다인 랜매의 최대단점 6 SenYan 2025-09-17 0
5026702 전에 4인 랜매 모아 봤었는데 극과 극이더라구요 3 백야ㅿ 2025-09-17 0
5026701 아니??나랑 확정매칭해 18 ㅇㅇ 2025-09-17 0
5026700 시나노를 천천히 만들어볼까용 12 비엔이 2025-09-17 0
5026699 얼빡샷찍힌거 6 ㅇㅇ 2025-09-17 0
5026698 뭘해도 비호감 안될 만큼 이쁜 아바타는 어케 만듬 8 꽃과봄 2025-09-17 0
5026697 새로운 아이들 영차 집어넣고 틀딱들 헤제좀 3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696 4인랜매는 좀 참신하네 ㅋㅋㅋㅋ 2 Sonave 2025-09-17 0
5026695 감기낳은거같애 2 전기양_ 2025-09-17 0
5026694 이쁘면뭘해도비호감안되더라ㅇㅇ...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6693 18인랜매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92 브부이들 하이요 3 laz 2025-09-17 0
5026691 비호감 고닉이 되는법은 머죠 9 동그란사람 2025-09-17 0
5026690 4인랜매는스와핑이잖아 10 ㅇㅇ 2025-09-17 0
5026689 그냥 쿨하게 1557인 랜매 열어보죠 6 MissingNo 2025-09-17 0
5026688 살 좀만더 빼고싶은데 좀만더굶어볼까 7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687 4인은 괜찮은거 같은데 3인은 13 삐랑 2025-09-17 0
5026686 친구가디코를안봐 11 댕댕충 2025-09-17 0
5026685 도와줘 메뉴에서 업로드한 아바타가 안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ㅇㅇ 122.44 2025-09-17 0
5026684 갤안분 4명끼리 매칭되면 어케되는거임 5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683 비상초콜렛 다먹엇다 4 우이 2025-09-17 0
5026682 저랑로얄배틀랜매하죠 2 전기양_ 2025-09-17 0
5026681 4인랜매에서 각 두명씩 붙어서 있게 되고 2 슈거 2025-09-17 0
5026680 랜매매칭인원을계속늘려가다보면결국그냥대기방에서즉석만남 4 반프르2 2025-09-17 0
5026679 나오늘 기부니 좀금 좋내 3 43 2025-09-17 0
5026678 집착 멘헤라 어디 없나 4 soju 2025-09-17 0
5026677 3인랜매해도 도태될애면 2인랜매도 도태당할사람임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76 3인랜매특)두명이서얘기하고한명소외됨 4인랜매특) 세명이서얘기하고한명소 8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7 0
5026675 4인랜매는 진자로 좋겟는데?? 14 엘팡 2025-09-17 0
5026674 인바플 방 파놓고 지인의 지인 오면 3 HakaseJin 2025-09-17 0
5026673 공개고백 마렵네 2 (UwU) 2025-09-17 0
5026672 3p번개는 너무 슬프잖아 6 Ch5 2025-09-17 0
5026671 카린 줘팸 1 작란 2025-09-17 0
5026670 난 인스 나갈때 인사 안함 15 나루미 2025-09-17 0
5026669 차단본인요청 << 이거솔짓히 왜하는거임 7 매장 2025-09-17 0
5026668 3인 랜매 어떻게 생각해 22 DAMBI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