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한국트위터는 머랄까 씹덕들의 가상 인스타 같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9013
  • 2025-09-15 05:32:49
														


3baf9d74b5806df636ee82f84788746982b7733d12bc949a9003f49a64cfb793a6598c9996




일본 트위터 유저들은 현생이랑 연결시켜서 현생사진도 많이 올리는데


한국 트위터 유저들은 철저하게 브챗 젖보똥사진만 올리고 대부분 브챗 전용 계정도 따로 팜

ㅇㅇ1 계정 나눠쓰던데 122.45 2025.09.15 05:33:36
ㅇㅇ2 일본 _VRC계정이 한트럭인데 표본에러임 116.125 2025.09.15 05:35:47
ㅇㅇ 일본유저 50%가 그런다면 한국은 95%임 2025.09.15 05:36:47
ㅇㅇ2 한국 트짹은 격리소잖아 뭘 비교해 116.125 2025.09.15 05:38:23
ㅇㅇ 이새낀 걍 본문 지도 맞말인거 인정하면서 반박을 위한 반박을 하네 ㅋㅋ 2025.09.15 05:39:03
ㅇㅇ2 @ㅇㅇ 현생사진 혼용하는 계정이 브챗전용계정보다 적다고 116.125 2025.09.15 05:4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610 내 미적기준이 이렇게 동떨어진 줄은 몰랏음 16 초코맛새우튀김 2025-09-15 0
5019609 이거개웃기네 6 닁아 2025-09-15 0
5019608 에슐리 퀸즈에 전복 내장 볶음밥인가 그거 8 백야ㅿ 2025-09-15 0
5019607 시간넘느리게가넹,, 6 샘플카린 2025-09-15 0
5019606 오랜만에 마싯는거 먹고싶은데 파체 2025-09-15 0
5019605 완장 내가 다 묻엇다 6 계섬월 2025-09-15 0
5019604 쿠우쿠우 골드가기 9 아루라테 2025-09-15 0
5019603 갤 좀 치더놈인가 4 MUSECA 2025-09-15 0
5019602 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 18 네에네 2025-09-15 0
5019601 아 잠깐 들어왔는데 4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9600 아씨발 ㅇㅇ 223.39 2025-09-15 0
5019599 ㄴ 제목글자수가 내 자지길이임 8 ㅇㅇ 118.235 2025-09-15 0
5019598 완장씨발맞다이깔새끼야 ㅇㅇ 211.235 2025-09-15 0
5019597 자짤 아바타 사진으로 바꿀까 14 ㅇㅇ 2025-09-15 0
5019596 아ㅅㅂ 완장!!!!! 1 깃털맛 2025-09-15 0
5019595 백♿❗야♿❗꼬♿❗리♿❗안♿❗에♿❗싼♿❗닷♿❗ 2 ㅇㅇ 223.39 2025-09-15 0
5019594 이뀨립스 h방 움찔 3 ㅇㅇ 2025-09-15 1
5019593 생각보다 사람들은 나한테 관심이 많은거같음.... 6 쥬에루 2025-09-15 0
5019592 브갤안녕 8 ㅇㅇ 2025-09-15 0
5019591 나노바나나로 ai 브챗 만화 만들어주셈 2 댕댕충 2025-09-15 0
5019590 이제 다 나았으니까 Hampter 2025-09-15 0
5019589 피자몰 << 진짜 씹가성비 뷔페엿는데 8 레레땅 2025-09-15 0
5019588 월드 소개영상 살짝 현타옴 8 미루우츠 2025-09-15 0
5019587 음지 어딘가엔 브챗 동인지도 있겠지 4 그루셋 2025-09-15 0
5019586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고닉 바라기 2 ㅇㅇ 122.45 2025-09-15 0
5019585 퀘프로 22년에 산거 5번째 교환받음 8 _테레사_ 2025-09-15 0
5019584 크랩 52 가보고싶음 4 ㅇㅇ 2025-09-15 0
5019583 예전에 중국 호텔에서 칵테일바 가본적 있는데 4 Space 2025-09-15 0
5019582 가슴 vs 야벅지 11 백야ㅿ 2025-09-15 0
5019581 백♿❗야♿❗보♿❗지♿❗에♿❗싼♿❗닷♿❗ 4 ㅇㅇ 223.39 2025-09-15 1
5019580 코코이가 갤용어지?보통안쓰지? 4 ㅇㅇ 119.194 2025-09-15 0
5019579 전에 살던 사람 군인인가 9 sisters 2025-09-15 0
5019578 내 마누카 귀여움? 16 파란색맛 2025-09-15 0
5019577 근데 진자 뷔페는 에슐리에서 싹다 정리가능아닌가요 12 레레땅 2025-09-15 0
5019576 퇴근할때 되니까 머리아프네.. 5 잘못 2025-09-15 0
5019575 허벅지통통아바타에젤바르고허벅지스윽스윽하고싶다 13 시적허용 2025-09-15 0
5019574 브붕이들 집 주소 알면 바로 ㅋㅋ 6 기름참치 2025-09-15 0
5019573 아무래도 쟤는 여자가 맞음 12 샘플카린 2025-09-15 0
5019572 브부이 19만원짜리 5성호텔뷔페는 가봣슴.. 5 한낮 2025-09-15 0
5019571 출근이야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