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회사에 날먹충이 넘 많은거같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99
- 2025-09-15 05:26:49
| ㅇㅇ1 | 원래 회사는 날먹하라고 있는곳임. 122.45 | 2025.09.15 05:27:11 |
| 묭뇽 | 주겨버ㅕ려 빨리 - dc App | 2025.09.15 05:27:21 |
| ㅇㄴ | 신입한테 주는건ㅋㅋㅋ | 2025.09.15 05:27:27 |
| 집에가고싶었다 | 기싸움 걸죠 | 2025.09.15 05:27:29 |
| ㅇㅇ | 2025.09.15 05:28:04 | |
| ㅇㅇ | 너가 날 좀 도와라 | 2025.09.15 05:28:12 |
| ㅇㅇ | ㄹㅇ 못댄놈들 | 2025.09.15 05:28:30 |
| 양띠 | 기본도 안 하려고 하는 ㅂㅅ들이 너무 많음 도대체 왜 그러는건지... | 2025.09.15 05:28:35 |
| ㅇㅇ | 기 모아서 에너지파 쏠게 | 2025.09.15 05:28:43 |
| 듀라니스 | 그러고 일터지면 신입만 뒤지게 조팸ㅋㅋ | 2025.09.15 05:28:50 |
| ㅇㅇ | 엠지코자는 죄악이다 | 2025.09.15 05:29:07 |
| ㅇㅇ | ㄹㅇ ㅅㅂ 내가 지금 그 줘터지기 직전임 ㅠㅠ | 2025.09.15 05:2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