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쓰레기통내에 뿌리는 살충제같은것도 있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89
  • 2025-09-15 05:23:56
  • 122.45
														


한번씩 날파리새끼들이 알까는거 좆같은데 

자살 초파리제거제 분무기타입 같은게 있어요 2025.09.15 05:24:35
기타 걍에프킬라만 뿌려도 충분함 2025.09.15 05:24:49
기름참치 흰색 살충제 뿌리면되긴하는데 얼마못가서 그냥 쓰레기 자체를 지퍼백같은거에 밀봉해서 버리는게 나음 2025.09.15 05:25:01
ㅇㅇ 그런게 존재했구나 고맙다 122.45 2025.09.15 05:25:15
ㅇㅇ 치킨뼈같은거 쓰레기봉투로 꽉 묶어서 버리긴하는데 이런거에서 기어나오는거같아서 다 죽여버려야겠어 122.45 2025.09.15 05:25:44
시레아 쓰레기를 내다 버리기 - dc App 2025.09.15 05:25:53
기름참치 @글쓴 ㅇㅇ(122.45) 진짜 아예 먹을걸 주질 않아서 굶겨죽이는게 제일임 2025.09.15 05:26:15
ㅇㅇ 혼자 살다보니 20L쓰레기통도 한달좀 넘게 쓰는거같은데..10L로 줄여야하나 122.45 2025.09.15 05:26:46
ㅇㅇ 에프킬라도 사긴해야는데 122.45 2025.09.15 05:26:53
시레아 @글쓴 ㅇㅇ(122.45) 혼자 살면 10L 5L 작은거 써야지 - dc App 2025.09.15 05:27:15
자살 물론 쓰레기를 빨리 내다버리는게 최고라서 그냥 쓰레기봉투 제일 작은거 사서 자주 갖다버리세요 2025.09.15 05:27:18
꽃무니벽지감성 @글쓴 ㅇㅇ(122.45) 치킨뼈 같은거 버릴때 비닐봉투 감싸고 그?밖에 지퍼백 가빠고 그 위에 비닐봉투로 꽉 묶으면 좀 남 2025.09.15 05:27:52
ㅇㅇ 장보고 가져올떄 10L쓰봉은 너무 작아서 20L 쓰고있었지.. 122.45 2025.09.15 05: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737 섹스 존나 못 하는 년 만나고싶다 2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5 0
5019736 국군의날 왜 안쉬냐 개빡치네 6 플랫화이트 2025-09-15 0
5019735 메랜 마지막 붕어 잡고 놔줘야겠다 11 쇼콜라 2025-09-15 0
5019734 원래 소고기보다 그냥 삼겹살 조아햇엇는데 4 엘팡 2025-09-15 0
5019733 브매매하실분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732 육회먹고싶다 9 레레땅 2025-09-15 0
5019731 집가고싶가 8 쥬에루 2025-09-15 0
5019730 브붕이들은 부모님 보험해지할려 하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9 재밌게대화하고 친추안하기 vs 애매하게대화하고 친추하기 6 리버린 2025-09-15 0
5019728 라임뽀뽀 19 비엔이 2025-09-15 0
5019727 메랜넘무서엉ㅠㅠ 4 실고밍 2025-09-15 0
5019726 아오 축 쳐진다 ㅇㅇ 2025-09-15 0
5019725 비페도들은 그럼 여유딩봐도 아무생각 안들음? 7 ㅇㅇ 2025-09-15 0
5019724 오늘 부챗키구 누어서 쉬어야겠따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23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5 ㅇㅇ 2025-09-15 0
5019722 육회랑 참치 둘다 얼어있는거 좋아하면 싸구려입맛임?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21 ㅁㅊ 돈생겻더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0 tprtm 3 메론 2025-09-15 0
5019719 띠띠 빵빵 띠띠빵빵 7 우사뿅 2025-09-15 0
5019718 누가 서빙로봇 야짤 찾음????? 12 59.8Hz 2025-09-15 3
5019717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십.. ㅇㅇ 2025-09-15 0
5019716 애슐리 서빙 로봇 야짤 달린다! 6 우이 2025-09-15 0
5019715 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 11 MissingNo 2025-09-15 0
5019714 갓파스시 아는 사람 없음? 2 쥬에루 2025-09-15 0
5019713 이번주 화목금 휴강이네 1 공룡술사 2025-09-15 0
5019712 주변 쿠우쿠우 죄다 회전초밥식으로바꼇던데 2 타코야끼 2025-09-15 0
5019711 마사지받고싶다 11 ㅇㅇ 2025-09-15 0
5019710 저가형 숙성회 초밥 먹느니 그냥 활어회 초밥먹는게 좋아 2 ㅇㅇ 218.48 2025-09-15 0
5019709 캬 퇴근 두가자두가자 2025-09-15 0
5019708 다들 랜매가는 이유가 모야 2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9707 사진/영상 라임 교복 16 난누리 2025-09-15 0
5019706 집가구싶어 1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705 아이러니하게도 vrchat 과몰입을 돈독히 해주는건 바람이더래죠...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04 양꺼치집 혼밥재밋음 2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9703 요리할때마다 느끼는데 외식 너무 비싼 거 같음 7 네에네 2025-09-15 0
5019702 그 애슐리같은데 접시담는로봇 야짤있는거아시나요 17 레레땅 2025-09-15 0
5019701 oh shit 일 좀 열심히 하니까 벌써 퇴근 시간? ㅋ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00 그렇다고 연신내 쿠우쿠우가 딱히 퀄리티 좋은 것도 아님... 삼중하나 2025-09-15 0
5019699 3070아 3년만 더 버텨줘 2 Space 2025-09-15 0
5019698 라면 3개이상먹으면 돼지라고함 5 ㅇㅇ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