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쓰레기통내에 뿌리는 살충제같은것도 있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89
  • 2025-09-15 05:23:56
  • 122.45
														


한번씩 날파리새끼들이 알까는거 좆같은데 

자살 초파리제거제 분무기타입 같은게 있어요 2025.09.15 05:24:35
기타 걍에프킬라만 뿌려도 충분함 2025.09.15 05:24:49
기름참치 흰색 살충제 뿌리면되긴하는데 얼마못가서 그냥 쓰레기 자체를 지퍼백같은거에 밀봉해서 버리는게 나음 2025.09.15 05:25:01
ㅇㅇ 그런게 존재했구나 고맙다 122.45 2025.09.15 05:25:15
ㅇㅇ 치킨뼈같은거 쓰레기봉투로 꽉 묶어서 버리긴하는데 이런거에서 기어나오는거같아서 다 죽여버려야겠어 122.45 2025.09.15 05:25:44
시레아 쓰레기를 내다 버리기 - dc App 2025.09.15 05:25:53
기름참치 @글쓴 ㅇㅇ(122.45) 진짜 아예 먹을걸 주질 않아서 굶겨죽이는게 제일임 2025.09.15 05:26:15
ㅇㅇ 혼자 살다보니 20L쓰레기통도 한달좀 넘게 쓰는거같은데..10L로 줄여야하나 122.45 2025.09.15 05:26:46
ㅇㅇ 에프킬라도 사긴해야는데 122.45 2025.09.15 05:26:53
시레아 @글쓴 ㅇㅇ(122.45) 혼자 살면 10L 5L 작은거 써야지 - dc App 2025.09.15 05:27:15
자살 물론 쓰레기를 빨리 내다버리는게 최고라서 그냥 쓰레기봉투 제일 작은거 사서 자주 갖다버리세요 2025.09.15 05:27:18
꽃무니벽지감성 @글쓴 ㅇㅇ(122.45) 치킨뼈 같은거 버릴때 비닐봉투 감싸고 그?밖에 지퍼백 가빠고 그 위에 비닐봉투로 꽉 묶으면 좀 남 2025.09.15 05:27:52
ㅇㅇ 장보고 가져올떄 10L쓰봉은 너무 작아서 20L 쓰고있었지.. 122.45 2025.09.15 05: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1268 집가고싶어요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6 0
5021267 비상!!! 지각위기 21 듀라니스 2025-09-16 0
5021266 집 들어오자말자 맛잇는 냄새 나길레 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6 0
5021265 얼트도 뚝트쓰는게 좋음? 2 ㅇㅇ 2025-09-16 0
5021264 브붕이들은 러시안룰렛 하면 리볼버 말고 다른거 필요할듯 11 슈거 2025-09-16 0
5021263 레전드 노래방 가고싶음 편하비_ 2025-09-16 0
5021262 아집에가고싶다퇴근언제지 7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6 0
5021261 갤럭시25울트라 받아서 폰 바꿔야하는데 2 시오네 2025-09-16 0
5021260 메타 AS가 개쩔긴하는듯... 4 서세아 2025-09-16 0
5021259 왜 산에서 마시멜로를 구워먹음? 15 무무에용 2025-09-16 0
5021258 인나따 ㅎㅎ 12 파체 2025-09-16 0
5021257 그거할사람 그거 11 개추 2025-09-16 0
5021256 시발자는동안폰충전안시켯다 12 다채 2025-09-16 0
5021255 저쪽봐바 눈부시지? 4 카와이모모노 2025-09-16 0
5021254 개백수번개 없냐 ㅇㅅㅇ 4 초코냥 2025-09-16 0
5021253 님들 피크 마시멜로 구워먹으면 산 다 오른 거 아님..? 12 ㅇㅇ 2025-09-16 0
5021252 뭔가취향이아닌데끌리는그런느낌 1 소와나무 2025-09-16 0
5021251 이기적인놈 메 8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6 0
5021250 요즘 여기 저기서 찾아줘서 좋은걸.. 6 시오네 2025-09-16 0
5021249 피크 제대로 엔딩 본적이 없음.. 4 평일 2025-09-16 0
5021248 저도 엄청 닫혀있는 인간이라서 19 Μο 2025-09-16 0
5021247 피크 재밌긴 하더라 친구들이랑 몇번 같이 했는데 2 슈거 2025-09-16 0
5021246 (스압) 내 밀티나 스타일 엄청 바뀌엇구나.. 13 이초연 2025-09-16 0
5021245 엠엠디 움짤 만드럿음 6 ㅇㅇ 2025-09-16 0
5021244 사건이 하나 생기면 항상 사건이 생겻다라는건만 알아 4 레테 2025-09-16 0
5021243 내압타스타일은한국에서비주류임.. 4 ㅇㅇ 2025-09-16 0
5021242 브붕이들 쫀앙! 6 Rink 2025-09-16 0
5021241 어이 개보지년 10 다채 2025-09-16 0
5021240 (스압) 내 밀티나 스타일 엄청 바뀌엇구나.. 2 이초연 2025-09-16 0
5021239 나도 산 가고싶다 11 무무에용 2025-09-16 0
5021238 우간다 쓰지말아야겠음 9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1237 변태들 반갑다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6 0
5021236 애완인간이 되고싶어 3 전기양_ 2025-09-16 0
5021235 ㅁ1ㅊ 우삼겹 100g당 1050원에 get ㅋㅋㅋㅋ 8 네에네 2025-09-16 0
5021234 짐궘심작언제나옴? 1 소와나무 2025-09-16 0
5021233 커미션하는사람중 이해안가는부류 13 샘플카린 2025-09-16 0
5021232 나님 초 기상 ㅠㅡㅠ 4 초코냥 2025-09-16 0
5021231 크르르...+ 4 카와이모모노 2025-09-16 0
5021230 커미션 맡긴 아바타와 직접 만든 아바타 나란히 두고 보기 4 슈거 2025-09-16 0
5021229 님들 저 피크 산 2개 오름 21 ㅇㅇ 2025-09-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