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술도 안쳐먹엏는데 왜 보낸기억이 없는 디코가잇나요..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84
- 2025-09-15 05:21:37
| 시오네 | 에..? | 2025.09.15 05:22:12 |
| 옥수수뱀 | 다시 자면 생각날예정 | 2025.09.15 05:22:27 |
| 묭뇽 | ㅁㅊ - dc App | 2025.09.15 05:22:34 |
| 듀라니스 | 지금 술 까면 기억날지도 | 2025.09.15 05:22:41 |
| 레테 | 아하! | 2025.09.15 05:22:57 |
| 레테 | 자다가 깨서 연락온거 보고 답장하는거같은데 눈뜨고 답장와잇는거보면 당최 멀적은건지모르겟음 | 2025.09.15 05:23:25 |
| 레테 | 아하! | 2025.09.15 05:23:30 |
| 나룻 | 고백했ㅇㆍㄱ???? | 2025.09.15 05:23:46 |
| 레테 | 대충 오늘응 승ㄴ만나사자마ㅏㅇ 같은거 날렷음 | 2025.09.15 05:23:55 |
| 레테 | ㄴㄴ 그런거아닌데 그냥 일상이야기인듯함 | 2025.09.15 05:24:06 |
| 헤르만 | 누구지누구지누구지 | 2025.09.15 05:24:16 |
| 레테 | 친구겟지요 | 2025.09.15 05:2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