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원금이러는거 왜 가족단위로 묶어서 지원하는거야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47
- 2025-09-15 05:10:19
| 또르미르 | 나이어리면 가족단위로묶여 | 2025.09.15 05:10:48 |
| Μο | 독립하라는 나라의 압박 | 2025.09.15 05:10:54 |
| 레테 | 내나이가 어리다곤못하겟지만 | 2025.09.15 05:11:00 |
| 레테 | 나 반독립인데 | 2025.09.15 05: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