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전자기기 풀박 보관이랑 버리는거 기준 어캐두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43
  • 2025-09-15 05:08:52
														


auto_zzal_251792

이거 상자 부피만 해도 상당해서 점점 둘곳이 없어지는데 팔거 아니면 걍 버리는게 맞나? 근데 갑자기 팔고싶어지면 어캄

자살 애플꺼랑 A/S 보낼일 생길거같은거랑 중고처분할거같으면 풀박 그 외에는 다 버리고있어요 2025.09.15 05:09:34
나밍 사실 보관하는게 좋긴해 시리얼넘버랑 다 박스에있어서.. 2025.09.15 05:09:47
토템 다접어놓긴하는대 2025.09.15 05:09:54
ㅇㅇ 애플건 나도 다 보관중인데 3년째 보관중임... 이정도면 버리는게 맞지않나 2025.09.15 05:10:43
ㅇㅇ 박스 없는거 감안하고 중고가 평균보다 더 싸게 부르고 중고로 팔면됨 2025.09.15 05:10:47
ㅇㅇ 아 맞네 시리얼넘버가 있구나 2025.09.15 05:10:51
ㅇㅇ 천재냐 2025.09.15 05:11:11
듀라니스 100이상 / 자주쓰는거(일주일에 사용빈도 3~5회이상)만 보관 2025.09.15 05:11:49
자살 난 아이폰 4 박스도 아직 가지구 있당 근데 둘 곳 없으면 그냥 버리자 2025.09.15 05:12:00
ㅇㅇ 2025.09.15 05:12:05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4는 대체 왜 가지고 있는데 2025.09.15 05:12:32
ㅇㅇ 2025.09.15 05:13: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694 근데 무한리필집에서 2 ㅇㅇ 2025-09-15 0
5019693 쿠우쿠우 서울에 준내업슴 5 꺄하핳 2025-09-15 0
5019692 도와줘 혹시 이런 월드 없을까? 3 COSSY 2025-09-15 0
5019691 이치고 얼굴이 제일 문제네 ㅇㄴ 2025-09-15 0
5019690 집보내주세요제발 2 리버린 2025-09-15 0
5019689 저 방금 업무좀 빡씨게 하고 왔음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9688 머야 오늘 번개많네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87 아 배부르다 4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9686 아 자버렷다 4 레테 2025-09-15 0
5019685 무한리필집 혼자갓다가 빠꾸많이당해봄 14 타코야끼 2025-09-15 0
5019684 풀트래킹이 적용되는 vr게임이랄게 브챗말고 있나 1 ㅇㅇ 218.48 2025-09-15 0
5019683 갤에 글이 안올라와서 글을 쓰려고 하면 머 쓰지 생각하다가 4 동그란사람 2025-09-15 0
5019682 근데가만생각해보니 브챗에서 날좀많이때리는데 26 나룻 2025-09-15 0
5019681 쿠쿠 막상 가면 먹고싶은거업어 18 우사뿅 2025-09-15 0
5019680 아빠출근햇어 11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679 한미동맹 티셔츠래 11 우이 2025-09-15 0
5019678 아니 무한리필정도는 혼자가도되잖아 4 OculusQuest 2025-09-15 0
5019677 상남자 씻고 올께 4 파란색맛 2025-09-15 0
5019676 파딱이 있는 이유가 1 ㅇㅇ 2025-09-15 0
5019675 이번주말에 브챗 오랜숙원을 이뤘어요.. 12 엘팡 2025-09-15 0
5019674 누가날알람설정햇을까 15 타코야끼 2025-09-15 0
5019673 파인다이닝은.. 입이 좀 고급화 되고 가야하나봐요 3 자살 2025-09-15 0
5019672 프로테우스 효과란게 진짜 있나봐 13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671 허브코엔 씨발 만만세다 협상의 비결 꼭 읽어라 8 야비 2025-09-15 0
5019670 쿠우쿠우 나도 가고 싶은데 갈 사람이 없음 13 잔물결 2025-09-15 0
5019669 톡 식 하게 살아 ㅋ 6 쥬에루 2025-09-15 0
5019668 아으병원 치료비 마넌올랏네.. 1 한낮 2025-09-15 0
5019667 그 파키스탄때문에 유입 존나 많던데 1 ㅇㅇ 106.102 2025-09-15 0
5019666 위이잉 16 우사뿅 2025-09-15 0
5019665 쿠우쿠우 goat <- 새우장 & 양념게장 6 MissingNo 2025-09-15 0
5019664 뷔페는 애슐리퀸즈 가면 됨 6 아루라테 2025-09-15 0
5019663 소고기초밥먹구싶다 5 타코야끼 2025-09-15 0
5019662 쟤 알림 설정 해뒀음 20 눈바로 2025-09-15 0
5019661 돈좀쓰라는말에 8 레레땅 2025-09-15 0
5019660 쿠우쿠우도 점바점 심하던데 1 머렌쿠키 2025-09-15 0
5019659 안녕 이쁘니들 16 밤비_ 2025-09-15 0
5019658 3일 동안 브갤 안봤는데 념글 짱많네 4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57 으아아 11 잘못 2025-09-15 0
5019656 뉴비가 없으니 한국브챗 병신되는게 느껴짐 6 ㅇㅇ 115.94 2025-09-15 0
5019655 이쁨받고싶어잉 6 샘플카린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