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전자기기 풀박 보관이랑 버리는거 기준 어캐두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43
  • 2025-09-15 05:08:52
														


auto_zzal_251792

이거 상자 부피만 해도 상당해서 점점 둘곳이 없어지는데 팔거 아니면 걍 버리는게 맞나? 근데 갑자기 팔고싶어지면 어캄

자살 애플꺼랑 A/S 보낼일 생길거같은거랑 중고처분할거같으면 풀박 그 외에는 다 버리고있어요 2025.09.15 05:09:34
나밍 사실 보관하는게 좋긴해 시리얼넘버랑 다 박스에있어서.. 2025.09.15 05:09:47
토템 다접어놓긴하는대 2025.09.15 05:09:54
ㅇㅇ 애플건 나도 다 보관중인데 3년째 보관중임... 이정도면 버리는게 맞지않나 2025.09.15 05:10:43
ㅇㅇ 박스 없는거 감안하고 중고가 평균보다 더 싸게 부르고 중고로 팔면됨 2025.09.15 05:10:47
ㅇㅇ 아 맞네 시리얼넘버가 있구나 2025.09.15 05:10:51
ㅇㅇ 천재냐 2025.09.15 05:11:11
듀라니스 100이상 / 자주쓰는거(일주일에 사용빈도 3~5회이상)만 보관 2025.09.15 05:11:49
자살 난 아이폰 4 박스도 아직 가지구 있당 근데 둘 곳 없으면 그냥 버리자 2025.09.15 05:12:00
ㅇㅇ 2025.09.15 05:12:05
ㅇㅇ ㅅㅂ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4는 대체 왜 가지고 있는데 2025.09.15 05:12:32
ㅇㅇ 2025.09.15 05:13: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4628 난 요즘 브챗 유니티 디스코드 이 3개만 돌려 Schneider_Pyh 2025-09-16 0
5024627 탈콥 스팀 권장사양 ㅋㅋ 띠얀띠 2025-09-16 0
5024626 와 빠이브 배럴 댕댕댕댕댕이다 모생선 2025-09-16 0
5024625 디코방 뭐 딱히 있는거도 아님.. 3 시오네 2025-09-16 0
5024624 Ktx 예매 엄마없노 1 ㅇㅇ 2025-09-16 0
5024623 요즘 브수면 자주 하는데 1 JKJXJWJG 2025-09-16 0
5024622 아침일찍일어난저를칭찬해주세요 2 공담 2025-09-16 0
5024621 무무에용 사랑해 ㅇㅇ 39.7 2025-09-16 0
5024620 비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가 안 땡김 저는 1 생귤차 2025-09-16 0
5024619 브챗해야징 4 나루미 2025-09-16 0
5024618 이안에사람이있잖아 4 반프르2 2025-09-16 0
5024617 브갤꿀팁)로그인실수 안하는법 4 ㅇㅇ 175.210 2025-09-16 0
5024616 무무사우르스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615 모듈러문제인지 퍼리문제인지 모르겠네 세이히나 2025-09-16 0
5024614 그래도 저 파딱 요샌 로그인실수 안하더라 1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613 오래전에 친구추천으로 디코방 간적있는데 7 달달밤 2025-09-16 0
5024612 하 브붕이들이랑 더 나밍 2025-09-16 0
5024611 보일러틀고 가야겠다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0
5024610 나는 알몸보여주면 8 ㅇㅇ 175.210 2025-09-16 0
5024609 브번방때매 결심한거 3 ㅇㅇ 39.7 2025-09-16 0
5024608 개인디코는 괜찮은데 디코방은 좀 문제가 많아 13 Ch5 2025-09-16 0
5024607 새삼 뒤진애들 많아 2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606 밤은 눈물을 가려주지만 태양이 들춰내니까~~ 생귤차 2025-09-16 0
5024605 눈은충혈되고계속감기고 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6 0
5024604 하 얀 좆 을 왜 쓰 는 거 야 5 비질이 2025-09-16 0
5024603 디코가 나쁜건 아닌데 문제점도 많아 2 시오네 2025-09-16 0
5024602 집갈려면아직이틀이나더남앗네 3 ㅇㅇ 2025-09-16 0
5024601 오늘 새벽갤 요약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6 6
5024600 이쁜이들 안녕! 12 우에하라라 2025-09-16 0
5024599 유동 뭔가 어감이 귀여워 4 _법사_ 2025-09-16 0
5024598 학교 와이파이로 글썼는데 아이피 차단당해있으면 6 Anzai 2025-09-16 0
5024597 퀘프로 홍콩에서 하루 동안 잇네 10 눈바로 2025-09-16 0
5024596 저 뉴비는 상했네.. 2 ㅇㅇ 106.101 2025-09-16 0
5024595 ♿+쁜♿+슈❗+♿+자♿+지♿+를♿+화♿+나♿+게♿+하♿+는♿+ 8 ㅇㅇ 118.235 2025-09-16 0
5024594 걍 브챗은 커여운 아바타가 최곤듯 6 삼중하나 2025-09-16 0
5024593 브갤 화이팅 2 개물렁 2025-09-16 0
5024592 새로운 mmd월드 좋당 4 메론 2025-09-16 0
5024591 이번 떡밥으로 더 생각이 공고해졌어 2 빗망울 2025-09-16 0
5024590 도대체 몸이 어디까지 망가졌길래 림프절염이 생겼지 Anzai 2025-09-16 0
5024589 념글 보내줘 9 ㅇㅇ 106.101 2025-09-16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