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자소서란거 너무 어렵더라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927
- 2025-09-15 05:04:38
| Μο | 요즘엔 AI의 힘으로 초본 작성은 괜찬을거같은데 | 2025.09.15 05:05:11 |
| 레테 | ai도움도 안받진안앗는데 결국 내가 쓴거에서 그 문장검사? 만시켜서.. | 2025.09.15 05:05:58 |
| 양띠 | 진짜 좆도 의미 없는데 어거지로 달라고 하는거 개빡 | 2025.09.15 05:06:12 |
| 미루우츠 | 고생이 많아ㅜ - dc App | 2025.09.15 05:06:26 |
| 레테 | 맞아 주변에 면접보고온 사람들보면 그런소리좀하드라 | 2025.09.15 05:06:42 |
| 레테 | 다 하는건데 머 | 2025.09.15 05:06: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