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에서 보면 잘 안 믿는 성격유형 OSOJ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8923
  • 2025-09-15 05:01:00
														

3baf9d74b5806df636ee8ef84686766a8e7883b0faebdf0253a9f751322f5c5499f722cd1cb5

직업 있고 접률도 낮고 성갹도 정상이면 믿겟는데

직업 없고 접률 높고 과몰입같은거 하고다니는디 sj나오는애들은 걍 싹다 구라로 테스트한거임

s는 그렇다쳐도 직업 없는 그냥쉬엇음청년층새끼가 j라고 하면 100퍼 구라 없음
양띠 음? 2025.09.15 05:01:49
자살 저 ISTJ인데 죽을게요 2025.09.15 05:02:31
_법사_ 2년째 ENFJ인데.... 2025.09.15 05:02:34
ㅇㅇ 테스트할때 가오 빼고 다시해보셈 2025.09.15 05:03:09
ㅇㅇ 직업뭐임 2025.09.15 05:03:21
ㅇㅇ intj임 ㅎㅇ 121.180 2025.09.15 05:04:27
Μο 직업 있고 접률 낮고 성격은 나쁜데 큰일이네.. 2025.09.15 05:04:32
자살 그치만 저는 몇년내내 ISTJ만 나왔는걸요 2025.09.15 05:05:45
시오네 난 성격 테스트 안해봄. 정말 쓸데 없는 짓거리 같아서.. 2025.09.15 05:0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9733 브매매하실분 ㅇㅇ 211.234 2025-09-15 0
5019732 육회먹고싶다 9 레레땅 2025-09-15 0
5019731 집가고싶가 8 쥬에루 2025-09-15 0
5019730 브붕이들은 부모님 보험해지할려 하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9 재밌게대화하고 친추안하기 vs 애매하게대화하고 친추하기 6 리버린 2025-09-15 0
5019728 라임뽀뽀 19 비엔이 2025-09-15 0
5019727 메랜넘무서엉ㅠㅠ 4 실고밍 2025-09-15 0
5019726 아오 축 쳐진다 ㅇㅇ 2025-09-15 0
5019725 비페도들은 그럼 여유딩봐도 아무생각 안들음? 7 ㅇㅇ 2025-09-15 0
5019724 오늘 부챗키구 누어서 쉬어야겠따 모해자니 2025-09-15 0
5019723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5 ㅇㅇ 2025-09-15 0
5019722 육회랑 참치 둘다 얼어있는거 좋아하면 싸구려입맛임? 3 ㅇㅇ 122.45 2025-09-15 0
5019721 ㅁㅊ 돈생겻더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9720 tprtm 3 메론 2025-09-15 0
5019719 띠띠 빵빵 띠띠빵빵 7 우사뿅 2025-09-15 0
5019718 누가 서빙로봇 야짤 찾음????? 12 59.8Hz 2025-09-15 3
5019717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십.. ㅇㅇ 2025-09-15 0
5019716 애슐리 서빙 로봇 야짤 달린다! 6 우이 2025-09-15 0
5019715 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 11 MissingNo 2025-09-15 0
5019714 갓파스시 아는 사람 없음? 2 쥬에루 2025-09-15 0
5019713 이번주 화목금 휴강이네 1 공룡술사 2025-09-15 0
5019712 주변 쿠우쿠우 죄다 회전초밥식으로바꼇던데 2 타코야끼 2025-09-15 0
5019711 마사지받고싶다 11 ㅇㅇ 2025-09-15 0
5019710 저가형 숙성회 초밥 먹느니 그냥 활어회 초밥먹는게 좋아 2 ㅇㅇ 218.48 2025-09-15 0
5019709 캬 퇴근 두가자두가자 2025-09-15 0
5019708 다들 랜매가는 이유가 모야 2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9707 사진/영상 라임 교복 16 난누리 2025-09-15 0
5019706 집가구싶어 1 달콤하우스 2025-09-15 0
5019705 아이러니하게도 vrchat 과몰입을 돈독히 해주는건 바람이더래죠...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04 양꺼치집 혼밥재밋음 2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9703 요리할때마다 느끼는데 외식 너무 비싼 거 같음 7 네에네 2025-09-15 0
5019702 그 애슐리같은데 접시담는로봇 야짤있는거아시나요 17 레레땅 2025-09-15 0
5019701 oh shit 일 좀 열심히 하니까 벌써 퇴근 시간? ㅋ 5 삼중하나 2025-09-15 0
5019700 그렇다고 연신내 쿠우쿠우가 딱히 퀄리티 좋은 것도 아님... 삼중하나 2025-09-15 0
5019699 3070아 3년만 더 버텨줘 2 Space 2025-09-15 0
5019698 라면 3개이상먹으면 돼지라고함 5 ㅇㅇ 2025-09-15 0
5019697 여기 헤어 어떰? 4 ㅇㅇ 106.102 2025-09-15 0
5019696 오늘 추가할 옷 알테밍 2025-09-15 0
5019695 최근에 에슐리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6 모해자니 2025-09-15 0
5019694 근데 무한리필집에서 2 ㅇㅇ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