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음교회 관련 의견 나눔 구함
- 글쓴이
- 킨더초코감자칩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8849
- 2025-09-15 04:43:46
| Mich | 하드한 씹덕 믹셋이 너무 마이너한거면 그뭔씹 나올지도 | 2025.09.15 04:45:01 |
| 요뿌 | 옛날에도 지금 말하는거랑 똑같이 플리 틀었었는데 그땐 다들 그루브한걸 틀어주는 편을 좋아하긴 했음 | 2025.09.15 04:47:58 |
| 킨더초코감자칩 | 사운드가 너무 하드해서 취향탈거같긴 해 | 2025.09.15 04:50:21 |
| 킨더초코감자칩 | 정보 감사합니다 | 2025.09.15 04:50:30 |